NRC USA(대표 곽용운)는 이제 막 비즈니스를 시작한 기업인 만큼 생기와 활기가 넘쳐났다. 새롭게 꾸민 밝고 깨끗한 사무실에는 직원들이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었고 입구를 가득 메운 축하 화분과 풍선들은 사무실을 더욱 환하게 만들어주고 있었다.

 지난 11일에 성공적으로 오픈행사를 마친 직접판매 대표기업 NRC USA 곽용운 대표는 NRC의 밝은 미래를 점쳤다. 곽 대표는 "미국에서는 이제 막 오픈을 했지만 한국에서는 이동통신 선불요금제 유통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재 상품 및 서비스로 성장해 온 12년된 중견기업"이라며 "한국 토종 직접판매기업으로 직접판매 유통의 본고장인 미국에 진출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 해외진출의 전초기지로서 글로벌 종합유통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만으로도 경쟁력을 확보할 자신이 있다는 곽 대표로부터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어봤다. NRC USA는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생활용품 등의 제품들과 NRC R&D센터인 '셀인바이오'에서 연구개발한 특허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셀인바이오에서는 줄기세포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능적인 제품을 넘어선 지능적인 제품을 개발해 오고 있다.

 NRC가 선보이는 지능적인 제품이란 줄기세포 배양액에서 추출된 단백질로 만들어져 피부의 콜라겐과 피부아세포의 증식을 돕는 과학적인 제품을 말한다. NRC의 '더 셀인'은 '줄기세포 배양액 파우더'의 피부 내 침투를 극대화해 성장인자 세포가 피부를 깨끗하게 보정해 주는 지능적인 제품이다. '수얀'은 고대 중국 궁중에서 미용비방으로 전해 내려오는 '팔백산'을 주원료로 사용해 개발된 한방 화장품이다.

 이 밖에도 금송추출물로  만든 고품격 남성 화장품, 천마차, 쌍화차, 가시오가피, 곡류발효분말, 혼합유산균제품 등과 같은 건강기능식품 및 생활용품 들로 주요상품이 구성돼 있다. 곽 대표는 "한국시장에서 이미 우수한 경쟁력을 가진 것으로 검증된 제품들이기 때문에 품질에 대해서는 자신있다"며 "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신속한 서비스와 안정적인 사업환경을 구축해 한인사회에 새로운 비즈니스 형태로 자리 잡아 NRC를 통해 많은 한인들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면 좋겠다"고 말했다.

 NRC USA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2시, 오후 7시, 토요일은 오후 2시에 NRC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열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4시에는 상품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문의: 213) 325-2780
 ▲주소: 3700 Wilshire Blvd., #300,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