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과실이건 상대방의 과실이건 관계없이 자동차 사고는 모두 속상하다. 자동차에 문제가 생긴 것만으로도 속상한데 보험, 토잉, 렌트카 등 사고로 인해 처리해야 할 일들은 더욱 스트레스를 받게 한다. 그 중 사고 난 자동차를 어디에 맡겨야 제대로 원상복구를 해 줄 수 있을지는 가장 큰 관건이다. 안전하게 다시 안심하고 타고 다닐 수 있도록 고칠 수 있는 곳인지, 사고 전처럼 깨끗한 모습으로 고칠 수 있는 곳인지, 정직하게 서비스하는 곳인지를 까다롭게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자칫 잘못 고쳐질 경우 두고두고 후회할 일이기 때문이다. 사고 난 자동차를 믿고 맡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고로 인해 필요한 각종 서비스까지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다. 

 베니스 불러바드와 7가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해피 오토 바디샵은 한 번 다녀간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이미 유명해 진 곳이다. 해피 오토 바디샵의 김혁수 대표와 단 김 대표는 한 번 왔던 고객의 소개로 찾아 오는 고객들이 유난히 많은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그만큼 고객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김혁수 대표는 "고객들이 이곳을 찾을 때는 대부분 사고 때문에 기분이 상해서 찾아온다. 하지만 내 차를 수리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서비스하면 고객들은 만족하며 기뻐한다. 이곳에서 자동차를 찾아 나갈 때 기분 좋게 나가는 고객을 보면 일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혁수 대표는 샌디에고 해군기지와 한인타운에서 27년의 현장경력을 갖추고 있으며 자동차에 관한 모든 것에 오랜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있는 전문기술자 출신이다. 그는 "자동차에 관한 것은 뭐든지 자신 있다. 차에 문제가 생기면 무엇이 문제인지 정확하게 진단해서 알아내고 어떤 문제든지 새것처럼 고쳐놓을 자신이 있다"며 "자동차 기술은 정교한 기술로 승부하는 세계다. 최고의 기술을 자부하면서 동시에 최첨단 시설과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단 김 대표는 "자동차 사고는 누구에게나 스트레스 받는 일이다. 고객들이 빨리 그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고 가능한 사고로 신경 쓸 일이 전혀 없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해피 오토 바디샵은 최고의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해피 오토 바디샵은 고객들이 사고로 인해 신경쓸 일이 전혀 없도록 각종 보험을 대행해 주고 무료견적 서비스, 24시간 토잉서비스, 저렴한 렌트카 서비스까지 사고처리 관련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해결해 주는 '토탈 전문 바디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해피 오토 바디샵은 24시간 연중 무휴로 언제든지 문의 가능하다. 

 ▲문의: 323) 731-4700
 ▲주소: 3620 W. Venice Blvd.,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