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명성 프리미엄 한식 레스토랑 '가리온반'라스베가스 오픈
대한민국 최초의 양념 족발 프렌차이즈 '리족'동시 진출 시선집중

집밥 같은 국밥 전문, 한국 언론 집중 조명 '맛집'
'정성담은'보양식…석갈비등 고급요리'착한 가격'
설날맞아 직접 빚은 수제만두 사전주문·특가판매

"기본에 충실한 국밥으로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서울 강남 프리미엄 한식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정성담은 백년국밥 '가리온반'. 그리고 대한민국 최초의 양념 족발 프랜차이즈로 한국 전역에 폭발적 열풍을 불러일으킨 '리족(Lijok)'이 라스베가스에 동시 진출해 화제다.

가리온반 본점은 '이색 먹거리'가 즐비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으며, '집밥'같은 국밥 전문집이라는 소문이 널리 입소문으로 번지면서 다수의 방송 등을 통해 집중 조명받았던 맛집이기도 하다.

카페 PC방 1000호점을 개설한 ㈜아이비스글로벌(대표 박상욱)의 외식 제2브랜드인 '가리온반'은 무엇보다 세계화를 위한 전략 브랜드로 런칭되었으며, 그 첫 사업의 일환으로 외식사업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미국 라스베가스 진출을 꾀한 것.

가리온반은 '정성담은 백년국밥'이라는 캐치슬로건 아래 '착한 가격의 소고기 양지국밥'인 '이북식 가릿국밥'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했다. 특히 매장 가마솥에서 정성을 들여 양지로 우려낸, 몸에 좋은 육수만으로 가득한 건강 보양식으로 유명하다.

비단 국밥 메뉴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직접 빚은 수제만두, 그리고 특선요리인 석갈비, 갈비찜, 납작 불고기, 소불고기 곱창전골 등 고가의 스페셜 메뉴들을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 가격을 책정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호응해 아이비스글로벌 측은 "이번 설날을 맞이해 가리온반에서 정성들여 만든 명절 수제만두를 사전주문 및 특별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웰빙 '리틀족발이' 납시오
명불허전 '직화 양념족발'등 벌써부터 인기'짱'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 한번 맛보는 순간 홀딱"

아울러 '아이비스 글로벌'은 가리온반 브랜드와 함께 프리미엄 웰빙족발 전문점인 '리족'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시장 동시 공략에 나선다.

족발전문 프랜차이즈점인 '리족(리틀족발이)'은 족발분야에서 10년 이상된 전문가들이 장인정신으로 똘똘 뭉친 업체다. 즉, 수년간에 걸쳐 순수 원재료만을 사용해 자체 특제소스를 개발하는 등 철저하게 분업화된 전문성을 일궈낸 업체로 널리 잘 알려져 있다.

이 같은 노력에 힘입은걸까. 개업 1달 남짓의 라스베가스 지점에서도 이 특제소스를 가미한 리족의 족발메뉴들은 한번 맛보고 나면 그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에 반해 일순간 '매니아'가 되고 마는 '마법'이 펼쳐지고 있다.

이렇듯 리족은 다양한 특제소스와 함께 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직화 양념족발 뿐만 아니라, 보이차를 넣어 만든 프리미엄 웰빙 족발로 당당하게 미국시장에서 정면승부하고 있다.

한마디로 화학재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고, 전통장류 등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함으로써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것.

특히 매장에서 먹는 것과 동일한 퀄리티로 집에서도 먹을 수 있게끔 포장 및 배달에 최적화된 메뉴 구성을 꾸민 것도 큰 특징. 메뉴구성을 보면 양념족발 외에 수육족발, 보쌈 등의 검증된 전략 메뉴를 통해 최우선적으로 단골고객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중독성 강한 맛과 웰빙, 건강 트렌드에 부합하는 '리족'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수요와 높은 경쟁력을 이끌어냄으로써 어느덧 100호점에 가까운 프랜차이즈점 오픈행렬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태다.

▶ 라스베가스 주소 : 4545 W Spring Mountain Rd. Las Vegas
▶ 전화 : (702) 909-7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