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 그린 에너지

한인 타운 최고의'LED 사인전문'업체로 급성장
최신형 커팅머시인 설치…"시간 절약, 가격 절약
채널 레터 사인 1인치당 3.80불 파격 세일 실시
"간단한 LED 조명 부착으로 비즈니스 매출'확'"

"신형 기계를 다량 입하한 기념으로 상상을 초월한 가격으로 서비스하겠습니다."

9가와 버몬트길에 둥지를 튼지 2년여가 되어가는 'AJ 그린 에너지'(대표 스캇 김 : 이하 AJ 그린). LED 사인전문 업체로 출발한 이래 점점 그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최신형 기계들인 CNC 라우터, 레이저 커팅기를 보유한데 이어 약 2주 전에는 한국애서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채널사인 커팅머신'인 'V 커팅기(LV-1000)'를 들여왔다.

이는 요즘 업계의 최신 추세를 따라 보다 자유롭고 다양한 디자인을 가능케 하기 위함이며, 쉽고 편리한 제작으로 시간과 경비를 절감하자는 두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서다.

AJ 그린의 메이슨 조 매니저는 "새로운 신형기계가 들어온 것을 기념해 파격적 세일 이벤트를 당분간 쭉 이어가기로 했다"며 "구태의연하게 세일에 대해 그 폭을 규정하기보다 저희 업소를 찾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서비스와 최저 가격을 제공하겠다"고 자신했다.

이에 AJ 그린은 채널 레터 사인의 경우 스페셜 가격으로 1인치당 3.80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이어 조 매니저는 "인테리어 및 공사자격증을 지닌 전문인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최적화된 견적을 내서 맞춤형으로 패키지 상품을 만들어드리는 것 또한 AJ 그린만의 자랑"이라며 "비단 주력상품인 LED 사인 뿐만 아니라 그 기술을 활용한 신상품 개발로 고객들의 편의를 적극적으로 봐드리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를 반영하듯 AJ 그린은 LED 사인 뿐만 아니라 채널 레터사인, LED 박스 등까지 그 전문분야를 확대해 디자인, 판매함으로서 호평을 듣고 있다.

특히 회사로고 등에 적합한 아크릴 알루미늄을 재료로 사인판 등을 제작해, 하단에서 LED를 비추게 함으로써 멀리서도 바라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에 쏙 들어오게 하는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것은 가히 압권이다.

조 매니저는 "LED 조명 및 간판으로 회사로고 및 제품을 비춰 부각시킨 것이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아 매출을 크게 올린 업주들이 찾아와 고마움을 표시할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며 "간단한 LED 조명 부착을 통해서 손쉽게 업소의 인테리어 등 환경을 크게 개선시킬 수 있으니 언제든지 전화 혹은 방문해 문의해달라"고 주문했다.

이밖에 타운내 전기업자들에게도 희소식이 있다, AJ 그린은 각종 파워 서플라이와 LED 모듈 등을 최저 도매가로 제공하고 있는 것. 아무래도 로컬의 동종업계 종사자들과의 긴밀한 유대관계도 강화하고자 하는 서비스 차원에서다.

한편 AJ 그린은 세일즈맨을 모집 중에 있다. 전화 혹은 이메일(ajgreenenergy@gmail.com)로 연락하면 된다.

▶ 문의: (213) 263-2340
▶ 주소 : 924 S. Vermont Ave.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