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 화장품]

"최고·최상의 30년 전통"

'끌레드뽀 보떼'350불 이상 구입시 190불어치 무료
시세이도외에 LG 숨, 후, 오휘 등 브랜드도 한 곳서
"남가주 최고 판매량 파워딜러…무한 신뢰 장수업체"

30년 전통의 화장품 전문점인 '로데오 화장품'(대표 송영숙)이 '가정의 달 특가세일'을 연장해나가기로 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2018 해피 마더스 데이 세일'을 향해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한 '사은대잔치 2탄'인 셈.

한인타운 중심가인 LA 로데오 갤러리아 몰, 가든그로브 H마트 몰 등 두곳에 위치한 로데오 화장품은 무엇보다 일본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시세이도의 공인딜러로서 오랜기간 남가주 최고 판매량의 파워딜러를 고수하고 있다. 그래서 본사로부터 지원받는 사은품이 풍부, '서비스가 많은 업체'로도 유명하다.

최근에는 시세이도 뿐만 아니라 시세이도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끌레드뽀 보떼'를 취급하는 것을 비롯해, LG 화장품 전문점인 '네이쳐 컬렉션(Nature Collection)'코너를 마련해 '숨(Su:m), '후(Whoo)', '오휘(O Hui)', 이자녹스 등의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끔 매장을 리모델링한 것도 눈에 띈다.

이번 이벤트 연장기간에도 '끌레드뽀 보떼'의 상품 25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60달러 상당의 여행용 3종세트를 선물하며, 350달러 이상을 구입할 경우 추가로 30달러 상당의 앰플 마스크를 증정한다. 한마디로 350달러 이상 구입할 경우 190달러 상당의 '무료선물(Gift)'을 풍성히 제공하는 것.

송영숙 대표는 "시세이도의 고급 브랜드인 끌레드뽀 보떼 제품 가운데 300달러 가격의 '퍼밍 세럼 슈프림'의 경우 '얼굴에 바르는 코르셋'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리프팅 효과가 탁월하다"며 "또한 '영화배우 장미희의 동안비결'로 화제를 모은 165달러 상당의 '레디언트 멀티 리페어 오일'은 이미 제품이 동이 났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귀띔했다.

이번 연장세일 기간은 시세이도 매니아인 한인 여성들에게 알뜰쇼핑을 즐길 수 있는 호기가 될 전망. 송 대표는 "5월말까지 로데오 화장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세이도 사은품들을 대거 준비했다"고 자신했다. 이어 허보영 매니저는 "파워딜러인 만큼 자체에서 한땀한땀 손수 제작한 여행용 5종세트 등 다양한 콤비네이션으로 구성된 '아주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시세이도 이벤트 상품의 면면은 이렇다. '리프트 다이나믹 세럼'은 135달러의 가격으로 여행용 5종세트 등 총 208달러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화이트 루센트 듀오'의 경우 114달러의 가격으로 역시 여행용 5종세트 등 193달러의 가치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로데오 화장품은 지난 1989년부터 가주마켓 내에서 시작된 화장품 사업을 펼쳐온 송 대표를 중심으로 묻어나는 11명의 팀웍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가든그로브에는 지역 특성상 2명의 베트남를 포함해 5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매니저의 경우 근속 연수가 20년이 넘었을 정도다. LA의 경우도 10년 이상의 근속직원 등 총 6명이 상주하며 마치 가족과도 같이 똘똘 뭉쳐 환상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것.

어느덧 창립 30주년을 목전에 둔 소감을 묻는 질문에 송 대표는 "무엇보다 많은 고객들이 친절한 직원들에게 감명받아 다시 찾는다는 이야기를 들을 때 가장 뿌듯하다"며 "고객들을 위해 유성펜으로 일일히 사용법을 적어주는 등 친절 서비스를 꾸준히 펼쳐온 직원들의 서비스가 밑바탕이 되어 이렇게 장수업체가 되었다"고 겸손해했다.

▶ 전화 : (213) 380-0865 / (714) 537-8768
▶ LA : 833 S. Western Ave. #32 / 가든그로브 : 8911 Garden Grove Blv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