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현금 3천불, 한국 왕복항공권 5매 등 상상초월 경품 대잔치
'2018 러시아 월드컵' 태극전사 승리기원 특별 기획 이벤트
'응원 메시지 보내기' '월드컵 퀴즈 풀기' 온·오프라인 진행

축구공 하나로 전 세계인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 넣을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어느덧 2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에 본보에서는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9회 연속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우리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범 커뮤니티적인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화이팅 코리아'라는 이름으로 태극전사들의 승리를 기원하는 범커뮤니티 차원의 이번 대규모 응원 이벤트는 스포츠서울USA/코리아타운데일리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6월15일까지 '태극전사에게 응원 메시지 보내기'와 '월드컵 퀴즈 대잔치' 등 2가지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본보 18·19면 참조>

'응원 메시지'이벤트는 재미있고 감동적인 응원 메시지를 적어 대표팀에게 힘을 주고, 경품도 받는'일석이조'이벤트입니다. 또 퀴즈 대잔치는 3가지의 간단한 퀴즈에 답을 써보내는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LA 가주마켓 ▲한남체인 OC 부에나파크점 ▲시온마켓 어바인점 ▲아리랑마켓 가든그로브 등에 마련된 이벤트함에 정해진 양식에 응원메시지와 퀴즈 정답을 적어 넣어 응모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는 웹사이트 응모와 이메일 전송 등 2가지 방법으로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응모는 본지 지면과 웹사이트(www.sportsseoulusa.com)에 매일 게재되는 월드컵 퀴즈의 정답과 응원 메시지를 본지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기입하시면 됩니다. 아울러 응원 메시지와 퀴즈 정답을 이메일(worldcup@sportsseoulusa.com)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이메일 응모 시에는 본인 연락처를 꼭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깜짝 놀랄만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습니다. 감동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정답을 맞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한국 왕복항공권 5매와 현금 3000달러(1000달러-2명, 500달러-2명) 등이 주어집니다. 또한 응원 티셔츠도 제작해 선착순으로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경품 내역은 본지 지면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6월15일 마감되는 이번 이벤트 경품 당첨자 추첨은 7월16일 진행됩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문의:(213) 687-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