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다그룹 ]

올 여름 한인사회'디저트 시장'선도 시선집중
신모델 눈꽃 빙수기, 1분30초만에 '뚝딱'서빙
아이스크림+붕어빵='아붕'기계, 뜨거운 인기
"디저트 비즈니스 창업관련 전문가 상담도 제공"

"디저트 비즈니스에 관한 장비, 컨설팅 등 모든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어느덧 16년 역사가 훌쩍 넘은 '덴다그룹'(Denda Group Inc. / KORECTUSA : 대표 조셉 김). 한국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신모델 눈꽃 빙수기(JSB 257W)'를 소개하는 등 올 여름 디저트 시장을 선도할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고 나섰다.

'눈꽃 빙수기(JSB 257W)'는 순간 급속냉동 기능을 탑재해 어떤 맛이든지 10초 만에 '고운 눈꽃(빙수)'을 만들어내며, 직접 그릇에 1분~1분 30초만에 담아지는 것이 큰 특징으로 갈아서 다시 퍼담아야하는 이중적 시간소비를 줄였다. 한마디로 고운 빙수가 서빙되는 그릇 위에 '소복소복'바로 담기는 것.

'NSF/ANSI'의 정식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전면 터치패널의 편리한 조작 기능에다가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디저트 사업을 꿈꾸는 신규 창업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무엇보다 우유, 물, 쥬스, 와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재료로 즉석에서 신속하고, 신선하게 만들어 내는 신모델 눈꽃 빙수기(JSB 257W) 제품의 우수한 안정성과 편리함은 사용자들로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사이즈를 줄이고, 단위 생산량은 늘렸으며, 기계의 안전성을 높이고, 위생을 철저히 고려하는 등 품질을 대폭 업그레이드 시킴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조셉 김 대표는 "덴다그룹은 우수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실한 고객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며 "디저트 비즈니스 창업에 관한 모든 컨설팅, 헬스 디파트먼트와의 인허가 문제 등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원스톱 기능을 갖추고 있으니 언제든지 문의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책임있는 워런티 서비스, 신속한 애프터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래서피 제공 등 비즈니스 관련 벤치마킹 솔루션을 완벽히 제공하고 있다"며 "덴다그룹은 모든 상업용 디저트 기계 및 장비에 대해 NSF, UL 인증에 대한 컨설팅 사업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이에 각종 디저트 비즈니스에 대한 고객 상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덴다그룹이 올 여름 강력히 추천하는 또 하나의 디저트 장비는 '붕어빵 기계'다. 널리 잘 알려진 추억의 붕어빵 기계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과 붕어빵이 만나는 '아붕'기계에 관심을 가져달라는 주문이다. 크게 벌린 붕어입에 담겨진 달콤한 아이스크림은 이미 주류사회에도 널리 알려질만큼 그 인기몰이 기세가 상당하다.

이를 반영하듯 덴다그룹에 따르면 "추억의 붕어빵 기계, 아이스크림 붕어빵 기계,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 기계에 대해서도 미국에서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NSF인증을 취득해 놓았으며, 워런티 서비스, 코팅 서비스는 물론 최고급 재료와 레서피를 공급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김 대표는 "디저트 비즈니스의 성공 핵심은 처음 시작에서부터 전문가와 함께 계획하고, 스스로 공부하고 개발하며, 의지를 가지고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추진하는 준비자세가 중요하다"며 "눈꽃 빙수와 아이스크림 붕어빵(아붕) 등 차별화된 디저트 제품으로 올 여름 디저트 시장을 주도하는 주인공이 되보면 어떨까"라고 제안했다.
▶ 문의 : (213) 700-7443
▶ 주소 : 7801 TELEGRAPH ROAD #E Montebe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