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Somebody)]

한국 이태리·남성 토탈패션 전문매장 '파격 할인'

300벌 한정 伊블루라벨 발렌티노 양복 $2400→$400
한국인 체형에 맞는 사이즈 다량 확보, 고객 만족도 ↑
실크 넥타이 $20, 골프 티셔츠 $10…키높이 구두까지

한국 이태리·남성 토탈패션 전문매장인 '썸바디'(Somebody : 대표 영 킴) LA 특판 행사장이 파격적 세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국구로 활약하고 있는 썸바디는 뉴저지 상설매장을 베이스로 미 전역에 특판장을 두고 할인전을 펼치고 있다. 짧게는 두어달, 길게는 넉달여에 걸쳐 운영되는 특판장은 LA 뿐만 아니라 샌호세, 달라스, 시카고, 덴버, 시애틀을 돌며 화제의 세일을 이어가고 있는 것.

현재 한인타운내 6가길에 위치한 시티센터(City Center on 6th) 시온마켓 2층에 자리잡은 썸바디는 이태리 브랜드 고급양복을 말그대로 '이윤을 짝 뺀'알뜰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패션매장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최대 70%(Up to 70%)'세일이다.

이름하야 '누군가(Somebody)에게 행복' 시리즈는 어느덧 전국방방 곳곳을 누비며 신화를 써가고 있는 셈이다.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상품은 300벌 한정으로 내놓은 '이태리산(Made in Italy)'블루라벨의 발렌티노 양복이다. 2400달러를 호가하는 상품을 400달러라는 놀라운 가격에 내놓고 있다. 거기다가 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50달러 상당의 이태리 가죽벨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런던포그, 한국산 여름양복, 그리고 캐쥬얼 티셔츠, 골프 티셔츠 등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추면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헬렌 킴 매니저는 "무엇보다 썸바디는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사이즈들을 다량 확보해놓아 한인 고객들에게 제 격이다"며 "마치 맞춤형 옷을 고를 수 있게끔 팔길이-발길이가 적절한 제품이 많으니 꼭 들러서 입어보고 구입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결혼식이나 특별한 이벤트에서 입을 고급정장을 장만하려다가 망설이는 분들이 많은데, 이젠 썸바디로 오시면 된다"며 "평소 아웃렛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품질의 상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태리 최고급 엔조 100% 면바지의 경우 120달러 제품을 60달러에, 이태리산 '맨토니(Mantone)'100% 울양모 바지는 180달러 제품을 80달러에 내놓았다. 한가지 꿀팁은 50%가 넘는 할인이니만큼 3매를 구입해보자. 역시 50달러 상당의 이태리 가죽벨트가 보너스 선물로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썸바디에서는 키높이 구두와 수제화를 만나볼 수 있다. 5센티미터의 자존심을 높여주는 키높이 구두는 119달러, 고급 수제화가 89달러다.

마지막으로 꿀팁 한가지 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지닌 이태리산 실크 넥타이가 20달러, 골프 티셔츠는 단돈 10달러다. 매장을 떠나기전 하나 더 장만해보자.

한편 썸바디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한정된 제품을 선별해 대대적 세일에 나선 썸바디의 파격할인. 꼭 들러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 문의 : (678) 200-3912
▶ 주소 : 3500 W. 6th St.,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