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너스 듀얼회전 물걸레 청소기' 역대급 최대 이벤트
한국과 미국에서 물걸래 청소기 '부동의 1위'
100% 한국산, 강력 파워, 안전성, 편리성 으뜸
미국서 자체 A/S까지…"주부들에게 최고 선물"

폭염의 열기가 사라지지 않아 집안일을 힘겨워하는 주부들이 여전히 많다. 이에 물걸레 청소기 전문 브랜드 '아너스 듀얼회전 물걸레 청소기'가 고된 가사 노동을 줄일수 있게 도와준다.

한국과 미주내 물걸레 청소기로 주부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은 '아너스 듀얼회전 물걸레 청소기'는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13년 한국에서 첫 런칭 이후 지금까지 1200억 판매기록을 세웠으며 미주내 판매 또한 3만대 이상으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많은 호응을 얻으며 저가의 모방품과 유사품 무선 물걸체 청소기가 난립함에도 불구하고 판매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아너스 물걸레청소기는 이미 구매한 고객님들의 입소문을 타고 주문을 요청하는 고객들이 많다.

100% 한국내에서 제조 생산되는 아너스물걸레청소기는 5년간의 개발기간 동안 축적된 수 많은 노하우가 결집되어 있다. 특히, 헤드를 가로와 세로 방향으로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어 구석구석 물걸레청소가 가능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핸들링과 저녁 늦은 시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소음, 소비전력 80w의 경제적인 유지비용도 아너스만의 큰 장점이다

무엇 보다도 강력한 모터가 분당 250회의 빠르고 강력한 회전으로 광폭 극세사 패드를 회전시키는 동시에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주며 단 시간내에 힘들이지 않고 청소기의 이동과 말끔한 바닥청소가 가능하다.

한 손으로 손잡이를 잡고 방향조종만 하면 되므로 관절과 근력이 약한 분도 쉽게 물걸레질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주부들에게 최고의 호응을 얻고 있는 부분이다.

안정성 또한 눈에 띈다 . 물기에 의한 감전방지 장치, 모터의 과열방지장치, 강력모터의 힘을 제어할 수 있는 과부하 감지장치 등 혹시 발생할지 모를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안전설계를 하였다. 또한, 정품 아너스 NP극세사 걸레는 닦임성과 물 흡수력이 뛰어나 묵은 때나 찌든 때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또 걸레가 두툼해 쉽게 물기가 마르지 않으며, 닦고 지나간 자리도 질퍽하지 않아 어떠한 재질의 바닥에서도 발바닥에서 느껴지는 촉감이 매우 상쾌하다. 더불어 오염된 정품 NP극세사 걸레는 세제 없이도 쉽게 세탁이 가능하다.

전자제품을 구매할때 가장 고려하는부분이 바로 사후 A/S 부분이다.아너스 물걸레청소기는 미주 자체 내 A/S가 가능한 만큼 성능과 품질에 자신하고 있다.

아너스는 미주 한인사회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금까지 단 한번도 없었던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물걸레 청소기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패드인데 아너스 구입시 총 10장의 패드를 증정되는 이벤트다. 혹시 그 동안 아너스의 구입을 망설이고 있었다면 지금이 아너스를 구입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아너스사의 피터 리씨는 "제품의 완성도가 높은 만큼 유사품들이 쏟아져 나옴에도 불구하고 매해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고 여전히 아너스를 향한 고객님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이번 이벤트에 한인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했다. 아너스 물걸레청소기는 전화주문 또는 임시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213)380-0700 / (213)380-0707
▶매장: 808 S WESTERN AVE LA. 아이비 플라자 22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