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펄(The Pearl)']

최신 시설 주거공간+트렌디한 리테일=최고의 아파트

윌셔-호바트 코너의 럭셔리 아파트 '더 펄(The Pearl)'
스튜디오/111유닛, 1베드/135유닛, 2베드/100유닛 구비
최고급 어플라이언스외 스마트 온도 맞춤기등 완벽 옵션
수영장·피트니스등 편의시설도…24시간 시큐리티는 '덤'

<주류 부동산 투자그룹 '시티뷰'의 멜리사 델가도 부사장이 한인 미디어를 상대로

럭셔리 아파트 '더 펄(The Pearl)'아파트의 실내와 시설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주류 부동산 투자그룹 '시티뷰(City View)'가 LA한인타운 한복판인 윌셔 블러바드· 호바트 블러버드 코너에 개발한 럭셔리 아파트 '더 펄(The Pearl)'이 지난 23일 아파트 실내와 시설을 한인사회에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입주자 모집에 나섰다.

'시티뷰'측에 따르면 최근 분양을 시작한 '더 펄'은 최신 시설의 주거 공간과 트렌디한 리테일 시설을 한 곳에 갖춘 럭셔리 주상복합 아파트로 LA한인타운의 외관과 주거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총 346유닛의 주거공간과 각종 트렌디한 리테일 스토어가 들어선 가운데, 유닛 구성이 ▲스튜디오(111유닛)▲1베드룸(135유닛)▲2베드룸 &펜트하우스(100유닛) 등으로 이뤄져 여러 형태의 주거 수요를 골고루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키 없이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키 리스(Key less) 엔트리'시스템과 경비원이 24시간 상주하는 시큐리티 시스템으로 입주자에게 최고의 보안시스템을 갖춘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각 유닛은 최고급 마감재를 채택해 고급감을 높였으며, 풀사이즈 세탁기와 건조기, 5화구(burner) 가스레인지, 스마트 온도 맞춤기 등을 기본 옵션으로 갖추고 있다.

또한, 수영장, 스파시설, 피트니스센터, 애완견 공원 'Bark Park', 파티용 BBQ시설, 그리고 각종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Think Space'비즈니스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빼놓을 수 없다고 '시티뷰'측은 강조했다.

이와 함께 윌셔와 호바트 선상에 위치한 '더 펄'은 마켓, 은행, 식당 등 모든 편의시설이 도보거리에 있고, 버스 정류장과 지하철역까지 인접해 최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시티뷰'의 멜리사 델가도 부사장(사진)은 "'더 펄'은 바쁜 일상 속에서 평화롭고 안락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한인타운 중심부에 숨은 진주와 같은 프로퍼티다"라며 "끈임없이 변화 발전하는 한인타운에서 신개념 럭셔리 주거 공간으로 타운의 외관뿐 아니라 주거 수준을 한 단계 높여 주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렌트가격은 스튜디오는 1850달러부터, 1베드룸은 2450달러, 그리고 2베드룸은 3100달러부터 시작하고 렌트 시작 가격이 3800달러인 펜트하우스는 이미 입주 계약이 마무리된 상태다.

▶주소:687 S. Hobart Bl. LA. CA90005
▶입주 문의: (323)809-1056, www.thepearlonwilshire.com/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