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플러스]

개업 5주년 세일…얼굴 마사지기 페리셜 리프팅 '아토완스 α' 인기 짱
일본 홈쇼핑서 절찬리 판매 중 직수입 독점 판매
'헬스 비데' 외 콕스 크림 허니등 건강식품 최저가
"상품에 놀라고, 종류에 놀라고…가격에 놀랍니다"

한인회관 대각선 방향을 보면 눈에 띄는 건강보조 식품업체가 있다.

바로 '헬스플러스'(대표 베키 이)가 그 주인공이다. 지금은 사라진 정스백화점에서 2년여 영업을 거쳐 현재 자리로 옮긴지 벌써 3년째. 개업 5주년째다.

얼굴만 봐도 친절함이 묻어나는 베키 이 대표. "개업 5주년을 맞아 9월에 추석 한가위도 있고 해서, 오픈한 이래 사상 최저 가격으로 상품을 내놓는 세일을 마련했다"며 꼭 한번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우연한 기회에 뛰어든 건강보조 식품업체지만 5년간 경영하다보니, 완전 '전문가'가 되었다. 한때 한의사를 꿈꿨던 장래희망이 있었기에, 이 대표에게는 현재의 삶이 천직으로 다가선다.

사실 헬스플러스의 최대 자랑은 베키 이 대표의 친근함과 정직함이다. 1대1 상담 등으로 고객 눈높이에 맞춰주는 몸에 밴 습관은 한번 찾은 고객이 떠나지 못하게 하는 묘한 마력이 있다.

"최근 몇년새 한인 커뮤니티에 건강식품에 대한 경쟁이 심화되다 보니, 업체의 생존을 위해서라도 더 열심히 하겠다는 마음을 품게 되었다"며 "그래서 한국과 일본 등을 직접 오가며, 헬스플러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적 상품 루트를 확보하는데 애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반영하듯 최근 새로 일본으로부터 직수입해서 판매하는 상품은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 홈쇼핑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얼굴마사지기 페이셜 리프트 '아토완스 α(알파)'를 단독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입에 물기만 해도… 얼굴 주름을 쫙!!! 펴드립니다."라는 캐치슬로건에서 보여지듯 여성들에게 인기만발이다. 119.99달러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아토완스 α'는 가로, 세로 2개의 진동추에 의해 발생하는 전후 좌우 360도 진동으로, 입 둘레 근육과 얼굴 근육을 자극함으로써 얼굴 마사지 효과와 얼굴 전체 근육을 단련시켜 젊고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어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기능성 상품도 최근 효자상품이다.'헬스 비데'는 수압식 원터치 비데로 노즐의 자가세척 기능이 있어 청결하며 초정밀 황동으로 제작되어 항문 질환자, 임산부, 노약자에게 좋다. '설치비(40~50달러)'를 제외하고 냉수 비데는 59.99달러, 온수와 냉수가 동시에 나오는 비데는 99.99달러에 각각 구입할 수 있다.

당뇨병 등을 지닌 분들에게 적합한 '콕스 크림 허니'(Cox's Cream Honey)는 저당의 꿀로 크기에 따라 14.99~49.99달러까지의 제품이 있다. 다이어트에 좋은 보이차 제품은 9.99달러. 취재 온 기자가 뭐가 예쁜지, 꿀과 보이차를 싸주시는 이 대표의 '통큰' 손에서 감사함이 흥건히 묻어난다.

끝으로 이 대표는 보유하고 있는 정관장 제품을 비롯해, 6년근 발효홍삼정, 6년근 금산 홍삼, 고려 뿌리홍삼, 흑홍삼 등 건강식품의 대표주자인 홍삼제품에 한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 세일을 할 뜻임을 귀띔했다. "무조건 한번 오셔서 저랑 이야기나누시면 최저가에 드리겠습니다"는 상냥한 말투가 그냥 허언으로 들리지 않는다.

한편 헬스플러스는 평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 주일은 쉰다. 건물 뒷편에 넓은 실내 주차장이 있으며, 쉽게 건물로 진입할 수 있는 용이성도 이 업소의 자랑이다.

▶ 문의 : (213) 700-5750
▶ 주소 : 966 S. Western Ave.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