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 샤브 하우스]

주중·주말 '점심 $14.99', '저녁 $19.99' 최고의 양질 고기
지난 5월 오픈하자마자 입소문 '문전성시'
각종 쇠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등 무제한
야채 샐러드 바에, 푸드 샐러드 바도 추가
"값에 놀라고, 종류에 놀라고, 맛에 놀라요"

"이윤추구보다는 음식을 통해 손님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싶습니다."

지난 5월 LA한인타운 웨스턴 에비뉴와 베벌리 블러바드 인근에 '형제 샤브 하우스'를 오픈한 정성희 대표.

정 대표는 "장사가 잘 안되던 곳을 이어받아 처음에는 고전을 했다"며 "하지만 정성을 다해 음식을 나눈다는 마음으로 정진하다보니 손님들이 점점 늘어가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형제 샤브 하우스의 특징은 '좋은 고기만을 고집'한다는 것이다. 즉, 양질의 고기로 승부하겠다는 초심을 항상 기억하며 운영을 하고 있다고 정 대표는 말했다.
이러한 정 대표의 운영 철학에는 어머니의 영향력이 크게 자리잡고 있다.

정 대표는 "어머니가 음식 솜씨가 좋으셨는데, 이웃 사람들에게 음식을 정성스레 해주셨던 그 모습을 잊지 못한다"며 "어머니가 한정식을 하시는 것을 곁눈질로 보면서 조금씩 배운 것이 오늘의 내가 있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회상했다.

한국에서도 30년 동안 음식점을 운영했던 정 대표는 지금도 강원도 춘천에 '동해 막국수'라는 음식점을 조카에게 운영을 맡기고 1년에 한 두번씩 방문해 음식 맛을 점검하기 위해 한국을 오가고 있다.

이러한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형제 샤브 하우스는 주중·주말의 점심(14.99달러) 및 저녁(19.99달러) 가격을 동일하게 책정해 손님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고기 메뉴도 다양하다. 낙엽살, 차돌박이, 목등심, 우삼겹 등 소고기에서부터, 돼지고기 삼겹살, 양고기 어깨살, 그리고 닭고기 가슴살 등 손님들의 취향에 맞게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샤브 샤브 전문점의 경우 고기의 맛을 살리는 'soup'(국물)의 역할이 중요한데, 형제 샤브 하우스는 4가지 종류(miso, sukiyaki, original house, original house spicy)의 국물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야채 샐러드 바에 푸드 샐러드 바를 추가해 떡볶이, 만두, 잡채, 김말이, 햄볶음, 야채 튀김 등 고기 이외에도 다양한 음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그리고, 각양각색의 손님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바를 이용한 1인용 테이블뿐만 아니라, 3~4명을 위한 홀 테이블, 24명의 단체 손님들을 위한 공간, 그리고 5명이 함께 자리할 수 있는 테이블을 준비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은 정 대표가 직접 주방을 맡아 음식의 맛과 질을 진두지휘하고 있다는 것이다.

고기와 함께 마실 수 있는 와인(red, white)을 비롯해, 사케(cold,, hot), 그리고 소주 및 맥주 등 각 종 주류도 구비하고 있다. 특히, 콜드 사케인 오니코로시(Onikoroshi)의 경우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사케 매니아들에겐 더할 나위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형제 샤브 하우스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오후 10시다.

▶주소:210 N. Western Ave. #103, LA, CA 90004(웨스턴 한국마켓 북쪽 경동프라자 몰, 구 칸 샤브샤브)
▶문의:(323)465-6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