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포유]

혈류개선, 골격교정, 통증관리 등 자연 치유 '힐링센터'

최고의 운동기구·사우나·건강 제품 등 구비
보험사와 연계 '최저 가격에 최상 건강 관리'
LA, 부에나팍, 토렌스 등 7군데 회원제 운영

건강관리 힐링센터 '헬스포유'(대표 존 성)가 새롭게 단장하고 다양한 서비스로 한인 커뮤니티에 나선다.

2017년 2월 LA에 오픈한 헬스포유는 자연치유 운동을 통해 혈류개선, 골격교정, 통증관리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을 갖춘 힐링센터다.

헬스포유의 존 성 대표는 "'fitness' 개념의 다양한 운동기구 및 사우나 시설들을 갖추고 한인 커뮤니티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 밖에도 혈액순환개선 및 통증완화를 위한 제품들도 출시한 상태로 많은 한인들이 헬스포유의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특히, 헬스포유는 메디케어 수급자로 HMO의 Central 또는 Easy Choice 가입인 경우 헬스포유에서 운동을 하면 비용을 환급받을 수 있어 저렴한 본인부담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Central 보험 가입자의 경우 월 40달러, Easy Choice보험 가입자는 월 20달러의 비용을 환급받게 된다.

헬스포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운동기구는 다양하다.

'43도 거꾸리 트위스트' 운동기구를 통해 골반 교정, 고관절, 무릎 관절, 발목관절, 장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휘트니스 배빼' 운동기구는 다이어트를 비롯해 허리 통증, 뱃살 배빼, 변비, 장협착 치유에 효력이 있다. '온열운동기'의 경우는 무중력 유산소 운동 및 잠자면서 하는 운동으로 목, 허리, 디스크, 만성피로, 장 운동 등에 효과가 있다고 헬스포유는 설명했다.

이 밖에도 근육강화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음파운동기'및 통증완화와 물리치료용으로 사용되는 '극초단파치료기'도 빼놓을 수 없다. 또한, '생기방 사우나기'의 경우 공기 음이온 원적외선 사우나로 면역력 급상승, 체질 변화, 그리고 독소제거 등의 효능 체험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헬스포유에서는 최근 건강관리를 위한 운동기구 및 사우나기 이외에도 혈액순환개선 기능의 '템프업'(착용방식의 의류제품)을 독점 판매할 수 있게돼 허리통증·요통 개선이 필요한 한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고 있다. '템프업'은 과학적 실험과 임상으로 입증된 혈류 강화 및 체온증가 기능으로 24시간 일상 생활 중에 편리하게 착용함으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신체 조직에 산소와 영양소의 공급을 원활하게 해준다. '템프업'은 복대, 티셔츠, 이불형식의 힐링 돔 형식으로 판매되고 있다.

존 성 대표는 "헬스포유는 더 많은 보험회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보험사들과 연계해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며 "양질의 시스템을 확보해 한인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주류 사회로도 진출하기 위한 계획도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LA를 비롯해 부에나 팍, 아테시아, 토랜스, 다이아몬드 바, 가든 그로브, 다우니 등 7곳에 힐링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헬스포유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월정 회원의 경우 회비는 120달러, 1일 힐링센터 사용시간은 3시간이다. 10회 패키지 사용권은 8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오후 8시,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5시, 일요일은 문을 열지 않는다.

▶주소:2631 W. Olympic Blvd., Los Angeles, CA 90006
▶문의:(213)263-2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