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루 설렁탕>

이달 새로 오픈 '타운 최고 설렁탕집', 아침$6.99·점심$9.99 파격 세일

엄선 재료, 특수 제작 가마솥에 6시간씩 4번 끓여
매운 갈비찜,부대찌개, 감자탕 전골 등도 인기짱
최대 50명 수용 단체 손님 방과 넓은 주차장완비

"해를 처음 맞이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정성껏 고객분들을 모시고 싶습니다."

지난 1일 8가와 호바트가 만나는 곳에 그랜드 오픈한 '해마루 설렁탕(대표 변용복)'

해마루 설렁탕이라는 이름은 남들보다 일찍 따뜻한 음식을 정성을 담아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중국 등 아시안인뿐만 아니라, 한식의 맛을 이해하는 주류 사회 고객들을 위한 영어식 표현까지 생각해 탄생됐다.

해마루 설렁탕의 변용복 대표는 "US 와규사골과 도가니, 프라임급 곡, 정수된 물, 신선한 무, 양파, 대파, 감초, 생강의 엄선된 재료와 특수 제작된 가마솥, 그리고 24시간의 기다림이 만들어 낸 한 그릇 보약입니다"라고 말했다. 특수 제작된 가마솥에 6시간씩 4번을 끊여 만들어진 정성이 듬뿍 단긴 육수를 통해 맛보게 되는 설렁탕이 바로 해마루 설렁탕의 핵심 메뉴인 것이다.

그랜드 오픈하면서 식당 내부 구조를 이전의 'old fashion'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인들은 물론 다양한 인종 및 커뮤니티가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깨끗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 이미지를 담는데 공을 많이 들였다. 이제 설렁탕은 한인들만의 전유물이 아닌 타인종 및 타 커뮤니티를 아우르는 명실상부한 '인기 메뉴'로 손색이 없기 때문이다.

해마루 설렁탕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먼저, 살코기 설렁탕을 비롯해 해장국, 섞어 설렁탕, 그리고 따로국밥의 메뉴를 아침 시간대(오전 6시30분~오전 10시30분)는 6.99달러, 점심 시간대(오전 10시30분~오후 2시)는 9.99달러에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마루 설렁탕에서는 '패밀리사이즈 투고'(5인 기준)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변용복 대표는 "요즘 설렁탕 가격이 10달러를 넘어서는 것이 보통인데, 우리는 5인 기준으로 깔끔하고 안전한 용기와 포장을 특별히 제작했고 여기에 김치 및 깍두기도 푸짐하게 제공하는 투고 메뉴를 단 39.99 달러에 제공하는 스페셜이벤틀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타인종 및 주류 사회 고객들에게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매운 갈비찜 메뉴를 비롯해, 부대찌개, 감자탕 전골, 보쌈 등은 해마루 설렁탕의 특별 메뉴로 손색이 없다.

특히, 저녁 시간대 각별한 시간을 기대하는 고객들에게는 소주(오픈 기념 스페셜 가격 7.99달러)와 함께 별미 특선 메뉴들을 특별한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 밖에도 삼계탕, 갈비탕, 녹두 빈대떡 등도 해마루 설렁탕의 별미 특선 메뉴로 고객들이 선택해 맛볼 수 있다.

해마루 설렁탕의 장점은 단체 예약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공간을 마련했다는 것이다. 단체 예약실로 연결되는 독립적인 입구를 비롯해 단체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공간을 배치해 제공하고 있다. 특히 경조사가 많은 한인 사회의 수요를 염두에 둔 것으로 최대 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또한, NBA(미국 프로 농구), NFL(미국 프로 미식축구), MLB(메이저리그 야구) 등 각 종 스포츠 중계를 시청할 수 있도록 70인치 대형 TV 스크린을 3개 설치해 고객들을 배려하는 센스도 잊지 않았다.

해마루 설렁탕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6시30분 부터 다음날 오전 4시까지다.

▶주소:3498 W. 8th St., Los Angeles, CA 90005(구 큰가마 설렁탕)
▶문의:(213)315-5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