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쥬얼그룹
'반지 천국'의 새로운 탄생

15일~18일 로텍스 호텔서 '브랜드 론칭' 보석 쇼
새출발 기념 '가격반란','품질반란','디자인 반란'
500불 이상 구입 공짜선물…현장 감정 '품질 보장'

"'고베쥬얼그룹 '초저가 라인 '반지천국'(Rings Heaven)의 그랜드 오픈 쇼가 LA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최근 출범한 '고베쥬얼그룹'(대표 샘 강)이 초저가 라인인 '반지천국' 브랜드를 론칭하고 오는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로텍스 호텔(3411 W. Olympic Blvd., LA, CA 90019) 2층 특설매장에서 오픈을 기념하는 보석 쇼가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고베쥬얼그룹은 지난 15년 동안 미주에서 진주보석 쇼로 '고베펄'이라는 진주전문회사로 자리매김을 해왔는데, 최근 사업 다각화를 위해 고베쥬얼그룹으로 사명을 바꿔 새로 출범하면서 반지천국이라는 초저가 라인 브랜드를 론칭하고 내년 봄에는 '헬렌 아이꼬'라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나뉘어 미주에서 명실상부한 보석업체로 거듭나게 된다고 밝혔다.

고베쥬얼그룹은 이와함께 온열매트인 고베쥬얼매트와 주류 시장을 겨냥한 핀(Pin) 사업도 펼쳐 사업을 다각화하기로 했다.

고베쥬얼그룹은 이에따라 이번 반지천국 그랜드 오픈 보석 쇼를 대대적으로 홍보하면서 전에 볼 수 없었던 가격반란, 품질반란, 디자인 반란 등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3천개의 반지를 전시장에 포진시키고 고베쥬얼그룹 출범 기념으로 전제품을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가격 파괴에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또한, 놀라운 가격반란 대행진으로 진주 칼라스톤 등 전문성을 띤 보석업체로 미주에서 다시한번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겠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쇼에서는 1000 달러 미만대의 우아하고 화려한 3백여 진주 칼라스톤 세트도 새롭게 선보이게 되면서 전시장을 화려하게 수놓게 된다.

또한 500불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파격적으로 고베펄의 인기 품목이었던 2줄 진주목걸이를 공짜 선믈로 준비했다.

특히 이번 보석쇼 부터는 미국 보석 연구소인 GIA 과정을 수료한 소피아 강 진주 감정사를 전시장에 처음으로 현장 배치해 고객들과 아코야 양식진주 등 진주와 관련한 상담도 병행해
다양한 진주보석을 믿고 살수 있도록했다.

GIA의 본교가 있는 샌디에고 칼스배드 캠퍼스에서 진주감정사 자격을 취득한 소피아 강은 GIA 교육 이수 과정에서 천연과 양식진주의 감별 등 진주 이론과 아코야 담수 남양진주의 품질평가의 최종 시험을 거쳤다. 소피아 강은 고베쥬얼그룹 새 브랜드인 반지천국의 보석쇼 현장서 진주감정 등 상담 일을 하면서 매니저 역할도 하게 된다.

이에따라 고베쥬얼그룹은 뉴욕과 엘에이 등 미주에서 개최하는 진주보석 쇼에서 고객들로 부터 진주보석 판매 유통과 관련해 더욱 더 자신있게 권면할 수 있고 진주 등 각종 보석류를 믿고 살 수 있는 크레딧을 한층 더 높이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또한 미주에서 유일한 진주전문 업체로서의 위상도 한층 더 높이게 됐다.

이번 '반지천국' 브랜드 론칭 행사 기간은 11월 15(목)~11월 18일(일)이며 오픈시간은 오전 10시~오후 7시다.

▶주소:3055 Wilshire Blvd. #450, Los Angeles, CA 90010
▶문의:(323)999-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