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쟌스 뮤직센터>

색소폰, 플롯, 기타등 모든 악기 유명 브랜드 총망라
전품목 12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 애프터서비스 보장
악기 업그레이드 필요한 자녀들에 최적의 연말 선물
"싸다고 온라인 구입했다간 낭패, 애프터서비스 중요"

"다시 없는 최고의 기회, 적은 페이먼트로 부담없이 악기를 장만하세요."

한인타운내 올림픽과 듀이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악기 전문점인 '쟌스 뮤직센터'(대표 쟌 한, 구 한스뮤직).

CSUN에서 클래식 기타를 전공한 쟌 한 대표는 "음악 애호가들을 위해 고품질 악기를 엄선해 좋은 조건으로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을 정도로 음악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다.

지난 해 12개월 할부 스페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쟌스 뮤직센터'가 연말을 맞아 악기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자녀들을 위해 고민하고 있는 부모들과 음악애호가들을 위해 최적의 연말 선물이 되도록 다시 적극 홍보에 나섰다.

LA 한인타운 종합 악기백화점이라 할 수 있는 쟌스 뮤직센터(John's Music Center)의 쟌 한 대표는 "야마하, 롤랜드, 마틴, 스즈키, 팩커드, 쥬피터, 암스트롱, 부페 등 유명 브랜드의 악기 전품목에 걸쳐12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며 "최신 명품 악기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와 관련 한 대표는 "그간 만만치 않은 가격으로 악기 구입을 망설였던 한인 학부모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며 "이번 할부 프로그램이 보다 좋은 악기로 업그래이드해 연주하고픈 자녀들에게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할부 구입악기 또한 기존과 같이 모든 공인 딜러로부터 특화된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만큼, '애프터 서비스'에 대한 보장도 확실하다는 부연설명.

1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할 경우 '파리셀머(황제) 알토섹소폰'은 월페이먼트가 559.25달러, '야마하(Yamaha) 알토 색소폰'은 월페이먼트가 106.25달러, 그리고 '야마하 수제 통기타(A5R)'는 116.68달러, '마틴 기타'(GPCRSGT)는 83.00달러의 월페이먼트에 제공된다.

'로랜드 디지털피아노'(RP501R)의 경우 월페이먼트는 124.00달러, '야마하 디지탈피아노'(YDP-103R)는월페이먼트 75.5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한 대표는 "어릴적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음악활동을 깊이 있게 가르쳐주는 것은 감성을 키워주고 창의력을 길러주는 소중한 자산을 물려주는 것이다"며 "특히 전문적으로 악기를 다뤄 무대연주 경험 등을 갖게 해주는 것은 인생에 있어 자신감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되는 동시에, 훗날 입시에서도 좋은 평가로 이어지는 경우를 많이 접해왔다"고 강조했다.

또한, "요즘들어 악기를 온라인으로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모름지기 악기란 전문가의 조언을 받고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다"며 "아무래도 바로바로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강점을 지녔기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랜 음악 멘토로서 진행해 온 기타강습 코스도 꾸준히 이어가게 된다. 초보 클래스부터 시작되는 8주 완성코스로 직접 강습하는데 멋진 기타리스트를 꿈꾸는 음악애호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쟌스 뮤직 센터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7시(월~토)다.

▲문의:(213) 908-5767
▲주소:2845 W. Olympic Blvd., Los Angeles,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