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불판

2인분 이상 또는 부대찌개, 감자탕, 곱창전골, 닭백숙 등
하나 시키면'보쌈 또는 불족'제공, 모둠쌈·계란찜등은 덤
$15.00짜리 불판 닭갈비$9.99 등 환상 가격 런치스페셜
가족, 직장, 동문회, 골프회등 연말 단체 고객들도 대환영

"연말 단체 모임 장소로 최고예요!"

2016년 7월 개업한 철판요리, 탕 요리 전문점 '맛있는 불판'. LA한인타운 웨스턴과 3가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맛있는 불판은 지금 '원 플러스 원' 이벤트로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맛있는 불판의 '원 플러스 원'은 철판 요리 2인분 이상 또는 부대찌개, 감자탕, 곱창전골, 닭백숙, 꽃도리탕 중에 하나를 드시면 보쌈 또는 불족을 온 종일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그래서 연말 단체 모임 손님들에겐 더할나위없이 '행복한 식당'이다

2인 분 이상 주문시 모둠쌈, 계란찜을 기본으로 서비스한다는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철판요리에는 닭갈비(15달러)를 비롯해 삼겹살, 차돌, 오징어, 순대, 곱창, 새우, 쭈꾸미(각각 16달러) 등 모두 8가지 종류의 메뉴가 있는데, 맛있는 불판에서는 이 메뉴 가운데 한번에 2가지 아이템을 섞어먹을 수 있는 옵션이 있다. 즉, 메뉴에 있는 8가지 아이템을 각장의 취향에 맞게 섞어 맛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탕요리에는 묵은지 차돌 부대찌개를 포함해, 감자탕, 누릉지 닭백숙, 곱창전골, 꽃도리탕 등의 5가지 메뉴(각각 34달러)가 있는데, 이 요리에는 6가지 '사이드 디시(Side Dish)'도 함께 제공된다는 것도 맛있는 불판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6가지 'Side Dish'는 디핑치즈, 스위트콘, 감자튀김, 타코야끼, 팝콘치킨, 에다마메로 이뤄져있다.

'원 플러스 원'이벤트에 못지 않게 맛있는 불판에서는 '런치 스페셜''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점심 시간대 맛있는 불판을 찾는 고객들에게는 15달러 상당의 닭갈비를 9.99달러에 모신다는 것. 여기에 2인분 이상 주문할 경우 역시 모둠쌈 및 계란찜이 서비스로 제공된다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여기에 애주가들을 위한 배려도 빼놓지 않았다. 맛있는 불판에서 고객들은 소주 처음처럼의 경우 50%가 할일된 5.99달러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참이슬 소주와 막걸리는 25%의 할인을 적용한 8.99달러에 판매된다.

한국인이라고 하면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 맛있는 불판에서는 즉석떡볶이(26달러)로 맛볼 수 있다. 여기에 김말이 튀김, 만두튀김, 오징어튀김, 타코야끼, 돈가스 튀김, 새우튀김(각각 5달러) 등과 함께한다면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돕는 '금상첨화'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 밖에도 도시락 형태로 제공되는 닭갈비, 제육볶음, 불고기, 오징어볶음, 돈가스, 생선가스 (각각 9달러) 등도 점심 시간대 한끼로 적절하다.

맛있는 불판은 특히 가족 모임, 친구 모임, 골프 모임 등 단체 고객들의 만남을 추천한다. 취향에 맞는 음식들을 알맞은 가격대에 나눌 수 있는 메뉴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주차는 점심 시간대는 무료, 오후 5시 이후에는 발렛 파킹을 이용하면 된다.

맛있는 불판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1시(월~일)다.

▶주소:301 S. Western Ave. #101-102, Los Angeles, CA 90020
▶문의:(213)908-5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