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17일 풀러튼 한남체인, 리틀도쿄 마켓 플레이스, 마당몰서 특별 세일

배변 패드, 간식, 기저귀 등'최고상품 최저가에'
미국 최초 출시 '세탁기용 털 제거기' 대박 예감
"마켓, 리커, 커피숍등서도 구입 가능하게 추진"


"우리 애가 용변을 아무데나 봐서 집안에 냄새가 장난 아닌데, 좋은 제품 없나요?"

요즘은 반려견을 가족 구성원처럼 아끼며 '자식'처럼 여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그래서 '금쪽같은 아이들'이 꼭 필요로 하는 반려동물 용품은 모든 견주들의 초미의 관심사일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이런 애견용품의 안전성과 퀄리티, 그리고 착한 가격까지 모두 갖춘 믿을 만한 제품이 있을까.

지난 해 3월 LA에 오픈한 한인 최초 홀세일 반려동물 상품회사 '언더 원 우프'(대표 케빈 현)는 수 서·스티브 제 부대표 등 강아지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편리하고 안전한 반려동물 용품을 제작 및 유통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다.

서 부대표는 "반려견을 직접 키우며 느낀 개선해야 할 점들을 직접 행동에 옮긴 것 뿐"이라며 "반려견을 위해 집까지 옮길 정도로 친자식처럼 생각한다"고 애정을 내비쳤다. 이어 "반려견 관련 동호회에 참여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는다"고 덧붙였다.

'언더 원 우프'의 대표 상품인 '배변패드'는 영역 표시를 하는 반려견들의 실수를 막기 위해 벽과 바닥에 직각으로 패드를 붙일 수 있도록 4면에 스티커를 부착했다. 기존 5겹의 흡수 패드 대신 6겹으로 보다 뛰어난 흡수력과 냄새 방지를 자랑한다. '대 반전'은 겹수가 많은데도 타 제품보다 두께가 더 얇다는 점. 배변 패드는 3종류로 기본패드와 라벤더 향이 나는 패드, 그리고 냄새 제거와 흡수에 탁월한 숯이 첨가된 패드가 있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 임에도 불구하고 타사 제품보다 저렴하다"고 현 대표는 강조한다.

언더 원 우프의 반려견 '간식'은 8가지 종류로 FDA, USDA, APPA 등에 등록되어 안전성을 보장한다. 보통 반려견 간식이 미국 농수산부에 등록 돼있는 경우는 드물다. 서 부대표는 "절차를 통과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서라면 해야죠"라며 "규제가 엄격한 미국 내에서 허가받은 제품이라 믿고 구매 하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퍼펙트 퍼 리무버'는 미국 최초 '세탁기용 털 제거기'다. 스폰지처럼 생긴 모형을 세탁기 안에 넣기만 하면 된다. 세탁기 안에서 옷에 붙은 털을 걸러내는 역할을 하여 반려묘와 반려견의 털 때문에 고충을 겪는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이 외에 기저귀, 그루밍 장갑, 카펫 시트 털 청소기 등도 있다.

언더 원 우프의 제품들이 궁금하다면 오는 14일부터 17일(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풀러튼 한남체인, 리틀도쿄 마켓 플레이스, 마당몰 등에서 열리는 특별 이벤트 세일 행사를 방문해보자.

현 대표는 "마땅히 반려동물 용품을 살 곳이 많지 않아 불편함을 겪는 견주들을 위해 한인마켓, 리커 스토어, 리테일 스토어, 커피숍 등에서도 쉽게 반려동물 용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계획 중 이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한인타운 건물 내 카페테리아에도 입점 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입증했다. "마켓, 기프트샵, 커피숍 등 어떤 종류의 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든 반려동물 용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바란다"고 현 대표는 덧붙였다.

미국 이외에 중국, 일본 등 출장을 다니며 많은 아이디어를 얻고 있는 현 대표는 반려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유통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언더 원 우프는 현재 애견용품 사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한인들의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상품 설명 및 문의는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310) 780-7890
▶웹사이트: www.2underonewoo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