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핫 아이템' 할인 판매

[꽃세상꽃집]카네이션, 장미 꽃다발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날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역시 보기에도 아름답고 향도 좋은 '꽃'이 아닐까. 여기 30여년의 플로리스트가 이끄는 꽃 집이 있다.

LA한인타운에 위치한 꽃세상꽃집(대표 애니 홍)은 마더스데이를 맞아 카네이션, 장미 등을 비롯해 마더스데이에 잘 나가는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애니 홍 대표는 "마더스데이 하면 카네이션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사실 많은 어머님들은 장미를 더 좋아하신다" 며 "그래서 마더스데이에 카네이션과 함께 장식된 핑크장미, 보라장미, 빨간 장미 꽃다발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같은 경우 빨간 장미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매칭되는 카네이션과 유니크하게 장식해 어머니께 감사를 전하면 어떨까"라고 제안했다. 홍 대표는 빨간 장미 카네이션 꽃다발 외에 릴리도 '잘 나가는 핫 아이템'이라고 추천했다.

일년에 한번뿐인 마더스데이에 어머니를 위한 감동의 이벤트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홍 대표와 의논해보자. 꽃장식 뿐만 아니라 이벤트 업체와 연계해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꽃세상꽃집의 다양한 꽃선물 포트폴리오를 보고 싶다면 직접 찾아가도 좋지만, 웹사이트(www.flowerworld4u.com)를 통해서도 원하는 디자인을 직접 선택 할 수 있다.

홍 대표의 센스있는 꽃 포장과 감각때문에 벌써부터 꽃세상꽃집은 방문손님들로 분주하고, 예약주문도 넘쳐나고 있다.

▶문의: (213) 365-2626
▶주소: 3805 W 8th St. LA


마법의 프라카 오일, 마사지 상품 특가

[제이뷰티 스파]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안티 에이징 디톡스 마사지 테라피 살롱인 '제이뷰티 스파'(대표 셜리 신)는 마더스 데이를 맞아 주름을 없애는 마법의 '프라카 오일', 마사지 상품 등을 특별 세일을 한다.

먼저 200달러에 판매하던 '프라카시 오일'을 1병에 120달러, 2병 구입시에는 200달러에 판매한다. 제이뷰티스파가 최근 선보인 '프라카시 오일'은 콜라겐과 조직 밀도 개선을 통한 리프팅 효과에 탁월해 단시간내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가 얇은 곳은 15분, 눈 밑 30분, 얼굴 리프팅 1시간, 미간과 팔자 주름 등은 빠르면 1주일 뒤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로 선크림 대용은 물론, 보습 및 피부재생 효과도 뛰어나다.

마사지 상품도 '원적외선 슬리밍 마사지'를 7회에 1000달러에 제공하며, 여기에 프라카시 오일 한 병도 무료 증정한다. 또한 1회 80분 100달러 '디톡스 림프 마사지'를 6회 500달러에 제공하고 프라카시 오일 1병을 무료 증정한다. 체중 감량에 탁월한 '원적외선 슬리밍 마사지'는 약 1400칼로리를 소모하며 셀룰라이트를 없애는데 효과적이다. '디톡스 림프마사지'는 혈액순환을 돕고 디톡스 효과를 줘 몸 안의 독소를 소변으로 빠져나올 수 있게 돕는다.

신 대표는 "방문해 오일을 바르고 그 자리에서 효과를 보고 구매하는 손님들도 많다"며 "언제든 테스트 방문은 환영"이라고 덧붙였다.

▶전화: (213)908-5906
▶주소: 400S Western Ave #204, LA


인기 제품 '5부 다이아몬드' 및 '3부 다이아몬드' 특별가 제공

[젬텍]

올해로 창립 45주년을 맞이한 LA 한인타운 보석 백화점으로 알려진 '젬텍'(대표 엔드류 이)은 미국에서 설립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보석 공인 감정서인 GIA를 보유한 다이아몬드 딜러다. 이스라엘과 러시아 등 여러 국가에서 활동하는 다이아몬드 중개업자들과 연결되어 있어 질 좋은 보석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로 정평이 나있다.

40여 년동안 보석에 관한 열정과 사랑으로 인생을 살아온 보석계의 장인 이 대표는 "젬텍은 제품을 자체 세공공장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기 때문에 중간비용이 절감돼 고객들에게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에 보석을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젬택을 '보석 백화점'이라 일컫는 가장 큰 이유는 가격은 100달러부터 100만달러까지, 제품 종류는 원석부터 완성품까지 없는 물건이 없기 때문. 한평생 일궈놓은 인간관계로 전화 한통에 세계 각국에서 대량으로 구매가 가능한 것도 이 대표에겐 가장 큰 무기다. 이러한 장점을 활용해 이 대표는 "소비자 예산에 맞는 최고의 물건을 만들어 낼 수 있다."이라고 설명한다.

젬텍은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커플반지, 진주, 다이아,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로 만든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기 제품 가운데 '마더스데이'를 맞아 젬텍은 '특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500달러 상당의 '5부 다이아몬드'(체인포함)를 999달러, 1600달러 상당의 '3부 다이아몬드'(체인포함)를 599달러 특별가로 제공한다.

▶문의:(323)733-2221(3250 W. Olympic Bl. #207, 갤러리아 매장)/ (213)380-5353(3500 W. 6th St. #219, 시티센터 매장)


인기메뉴, 주류 특별 세일

[포션즈]

가족 함께 좋은 식당에서 외식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하다.

마더스데이를 맞아 싱싱한 해산물 요리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포션즈'(Portionz·구 참바다·대표 정재운)에도 미식가들과 한인들의 관심이 쏠린다. 일부 인기 메뉴들도 할인 판매한다.

포션즈는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해 고퀄리티 음식을 자랑한다. 일단 기존의 해산물 요리 전문점인 참바다의 매운 해물찜, 수제비 매운탕, 간장게장, 전복 회냉면, 한치물회, 연포탕, 랍스터, 사시미 등 이름만 들어도 군침이 도는 메뉴들을 고수하고 있다. 포션즈는 최고 메뉴 '신사동 스타일' 간장게장의 인기 비결이 "좋은 꽃게로 짜지않고 삼삼하게 담궈서 신선하게 먹는것" 이라며 "직접 제조한 간장에 게를 3일 동안 재워 풍미를 돋군다"고 설명했다.

특히 포션즈는 마더스데이를 맞아 '우동'을 단돈 7.50달러에 판매한다. 또 불고기덮밥과 소세지 김치 덮밥을 8.50달러에 내놓았다. 이에 더해 마더스데이 기념으로 10.99달러에 판매하던 소주를 5.99달러에 특별 세일한다.

직접 양념해 재워놓은 불고기는 부드러운 식감과 쫄깃함을 더한다. 올리브 오일을 살짝 가미한 시금치,토마토, 양파를 넣은 샐러드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고기와 찰떡궁합. 이밖에 돈까스+떡볶이, 두부김치+조개탕, 버터마늘 전복구이+양곱창찌개 등에 주류를 함께 즐길수 있는 콤보 메뉴도 술 손님들에게 인기 절정이다.

▶문의: (323)645-7668
▶주소: 201N Western Ave. LA


명품안경 및 선글라스 최대 40%까지

[딘스안경]마더스데이 '빅 세일 이벤트' 실시

넓은 실내와 트렌디한 분위기,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안경과 서비스로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딘스안경'(Deans Eyewear)에서 마더스데이를 맞아 '빅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명품안경과 선글라스는 최대 40%까지 세일하며 연예인 안경테는 세일가 20달러부터 만나볼 수 있다.

360달러 상당의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는 50% 가격인 180달러에 제공하고 프리미엄 다초점 렌즈 구매시 빛 반사 코팅을 무료로 해준다.

또한, 낮에는 선글라스 효과를 내고, 밤에는 시야를 밝게 해주는 기능을 갖춰 운전시 또는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인기만점인 '드라이브 웨어 렌즈'는 정가 250달러에서 180달러로 가격을 대폭 낮췄다. 드라이브 웨어 렌즈 구매 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딘스안경은 최첨단 측정 시스템과 자동추적검안기를 도입해 정확한 시력 측정을 제공한다. 검안기에 반영된 혁신적인 광학 설계는 지름 2mm의 작은 동공까지 정확한 자동추적 측정이 가능하며 일반안경은 물론 '누진다초점 안경'까지 개인의 시력에 가장 잘 맞는 안경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딘스안경은 '최상급 품질의 상품을 공정한 이윤에 판매한다'로, 최상급 제품이라도 가격대를 낮춰 구매장벽을 허물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돕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삼고 있다.

딘스안경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일요일에도 오픈한다.

▶문의: (562) 282-5716
▶주소: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침+물리치료' 단 돈 30불

[푸른솔 한의원] '특별 감사 패키지'

풀러튼 지역 '푸른솔 한의원'(원장 박선미)은 최상급 보약과 한방침, 물리치료 등이 포함된 '특별 감사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부모님이나 배우자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한의원 측은 '강추'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침과 물리치료를 함께 단 30달러에 파격 할인 서비스한다. 또 10회 치료 패키지(1회 무료 서비스 추가)는 단 돈 300달러, 10회 치료와 보약 패키지는 단 돈 600달러에 제공한다. 본래 가격대로라면 각각 700달러, 1200달러의 상품이다. 보약만 따로 구입해도 100달러부터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통증(목, 어깨, 허리, 좌골신경), 당뇨, 고혈압, 중풍, 통풍, 스트레스, 불안장애, 불면증, 우울증, 불임 난임, 갱년기, 수술후 재활치료, 교통사고 부상, 변비 등을 각종 질병을 치료한다. 지방분해, 체내독소제거도 돕는다. 보약도 성장탕, 총명탕, 공진단, 생리불순, 불임, 난임, 생리통, 원기회복, 성인병, 정력, 면역력 증가 등 다양하다.

박 원장이 약재를 직접 고르고, 탕약도 직접 달인다. 또한 환자 개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따라 침술과 물리치료(마사지)를 병행해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영업시간은 월·목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화·수·금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일요일은 문을 닫는다. 각종 보험을 받는다.

▶전화: (714)736-0208
▶주소: 2619 W. Orangethorpe Ave. Fullerton CA 92833


'임플란트' 및 '치아교정' 등 '특별 프로모션' 진행

[포유치과]

임플란트와 틀니 교정 관련 최고의 시술을 자랑하는 '포유치과' (원장 김복중) 는 '3D 컴퓨터 스캐너'를 통한 정확한 진단 및 제작, 3일 이내에 틀니완성 및 발음과 미용, 그리고 씹는 기능의 95% 회복을 목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통증없는 임플란트 시술과 함께 골드 임플란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다른 병원에서 시술받았다가 잘못되거나 실패한 임플란트 문제를 말끔히 해결하는 것도 포유치과의 전매특허다. 또한 구강에서 움직임 없이 안한 듯 편하고 음식 씹기에 문제가 없으며 골드 메쉬를 틀니에 넣어 얇고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명품틀니'도 빼놓을 수 없는 포유치과의 서비스 중 하나다.

포유치과가 마더스데이를 맞아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통증 없고 자가혈로 치료하는 임플란트 시술인 '틀니 및 오버덴쳐'는 899달러 특별가로 제공한다. 메탈, 투명교정 등 '치아교정'은 2999달러부터 시작한다.

골드, 지르코니아 재질로 치료하는 '고급 골드크라운'은 399달러부터 시작하고 스케일링은 30달러, 검진 및 최첨단 엑스레이 촬영은 단 10달러에 각각 제공한다.

포유 치과는 24시간 상담 전화를 운영, 언제든지 치아치료 관련 상담이 가능하다.

▶주소: 266 S. Harvard Bl. #310, Los Angeles(LA지점), 9636 Garden Grove Blvd. #3, Garden Grove. (OC지점)
▶전화: (213)389-2828 LA지점, (714) 590-2828 OC지점, (213) 292-3100 24시간 상담라인


"건강과 미용 한 곳에서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웰빙 한의원]'산삼공진단' 및 '미용침' 50% 특별가로 제공



지난해 9월 LA한인타운 8가와 마리포사에 그랜드 오픈한 '웰빙한의원'(원장 김은희 한의학 박사).

'웰빙한의원'의 김은희 원장은 한방 의학을 중심으로 건강한 신체를 유지해는주는 것은 물론 외모의 아름다움도 관리해주는 '건강 및 미용'을 함께 추구하는 새로운 개념의 '원스탑' 시스템의 선구자다.

이 분야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이 김 원장의 건강과 미용에 대한 가치를 실현해주는 중요한 바탕이 되고 있다는 것은 두 말할 여지가 없다.

이러한 그가 어버이 달을 맞아 '2019 마더스데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웰빙한의원은 5월 한 달 동안 보약 중에 보약 황제의 명약이라고 잘 알려진 '공진단' 시리즈 중에서 '산삼공진단'(1박스/10단)을 50% 할인된 가격인 250달러에 제공한다. 수량이 한정돼 있어 미리 예약 신청은 필수다.

또한, 얼굴 전체와 목 부분까지 자연스럽게 탄력을 보강해주는 '미용침'(리프팅탄력침)의 경우 현재 1000달러에 제공되고 있는데, 이것 역시 499달러에 5월 한 달 동안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김 원장은 "이번 특별 이벤트 기간에 사랑하는 아내와, 부모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마더스데이를 맞아 행복한 가족만들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소:3242 W. 8th St. #111, Los Angeles, CA 90005(8가+마리포사)
▶문의:(213)915-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