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ct USA
'눈꽃빙수','아이스크림 붕어빵','홍콩 계란빵'…

디저트 장비 및 재료에, 비즈니스 솔루션까지
투자수익률 최고, 확실한 워런티, 신속한 A/S

아이스크림 붕어빵, 눈꽃빙수, 와플…LA 한인타운을 비롯해 미 전역에서 디저트 사업이 그야말로 '핫'하다.

'리스크'(위험부담) 없는 사업이야 어디 있겠냐만은 디저트 사업은 비교적 적은 투자로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리스크 및 투자 대비 수익률이 좋은 편이다. 게다가 세대가 변할 수록 디저트에 대한 수요는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디저트 장비 및 재료 업체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2003년부터 미 전역의 사업체들에 디저트 장비 및 재료를 공급해 온 '코렉트 USA'(Korect USA·대표 조셉 김)는 각종 운영 노하우 등 '비즈니스 솔루션'까지 제공해 주는 그야말로 '토탈'업체다. 코렉트USA의 공급 업체는 LA에만 40~50여개, 캘리포니아에 100개 이상이다. 물론, 이 중엔 LA한인타운에서 성업을 이루는 업체도 포함돼 있다.

코렉트USA에선 요즘 인기가 치솟고 있는 눈꽃빙수 제조기, 옛날 함박눈 빙수 제조기, 아이스크림 붕어빵 기계, 일반 붕어빵 기계, 홍콩 계란빵 기계 등을 판매한다. 또한 특제 붕어빵 파우더,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 믹스 파우더, 버터 와플 믹스 파우더, 그린티 믹스 붕어빵 파우더, 냉동 크로와상 도우, 팥, 커스타드 크림 등 다양한 '스페셜'재료를 공급한다.

또한 "확실한 워런티(Warranty), 신속하고 정확한 A/S(에프터세일 서비스)까지 보장한다"고 조셉 김 대표는 강조했다. 여기에 이 사업을 16년간 이끌어 온 김 대표가 직접 각종 노하우를 전수하는 멘토링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김 대표는 경기 회복세가 나타난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지만 사실 아직 경기가 좋다고 볼 수는 없다. 이에 따라 비교적 적은 투자금으로 시작할 수 있으면서도 전망이 좋은 디저트 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렇다고 무작정 이 사업을 시작하라는 뜻은 아니다.

김 대표는 "물론 아무 생각없이 뛰어드는 비즈니스는 절대 성공할 수 없다. 성공의 관건은 무엇보다 사업주의 의지와 노력, 시장에 대한 공부가 기본 바탕이 되야 한다. 멘토링 서비스에서 항상 강조하는 부분이다"고 말했다.

이어 "여기에 다양한 사례와 벤치마킹을 통해 각종 노하우를 전수하는 코렉트USA의 멘토링 프로그램, 좋은 장비와 재료가 더해진다면,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비즈니스, 손해보지 않는 비즈니스로 성공의 열매를 맺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감히 단언한다"고 전했다.

▶주소: 7801 Telegraph Rd. #E Montebello, CA
▶전화: (213)700-7443 / (323)516-6777
▶이메일: korectu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