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태어난다는 'Regeneration(부활)'의 의미를 담아 지난 2014년 출범한 '리젠 성형 & 레이져'(Regen Cosmetic Group & Laser, 원장 제니 이·이하 리젠 성형외과)는 고객 한분 한분과 1:1 맞춤형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프팅과 기미, 보톡스 및 레이저 전문 성형외과다.

이 원장은 "리젠 성형외과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LA한인사회 성형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한 번 방문한 고객들에 의해 입소문이 번져 알음알음 성장하게 된 것에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리젠 성형외과'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뛰어난 안목을 바탕으로 개인에게 가장 필요한 맞춤형 시술을 상담 및 제안해주고 있다.

이 원장은 "피부과 시술은 더 이상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라며 "면도 음주 담배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피부톤이 칙칙하고 모공이 크고 피부 트러블 자국이 남은 남성들도 확실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리젠 성형외과에는 여자친구나 와이프와 함께 내원해 시술받는 남성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며 "이제 자기관리는 여성만이 하는 시대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흐름과 함께, 리젠 성형외과에서는 '마더스 데이'를 맞아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특별 할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별 패키지 기간은 오는 오늘(10일)과 내일(11일) 단 이틀이다.

'모공,잔주름,피부탄력 패키지'는 ▲프락셔널 레이저 1회 ▲C6토닝 레이저 2회, 화이트닝 케어 비타민, 공기방울 케어 2회, ▲명품 에프터 케어 1회로 구성됐다. 가격은 기존의 1500달러에서 599달러로 확 내렸다.

▣'물방울 리프팅 패키지'

물방울 리프팅 패키지는 ▲물방울 리프팅 1회▲울트라 리프팅 2회▲셀 R/F 리프팅 3회▲블루 토닝, 화이트닝케어 1회로 구성되어 있고, 3900달러 상당의 서비스를 999달러에 제공한다.

▣'기미,잡티 패키지'

기미, 잡티 패키지는 ▲C6 토닝 레이저 5회▲블루 토닝 레이저 1회▲화이트닝 케어, 비타민 C, 공기방울 6회를 기존 2200달러에서 750달러 특별가에 제공한다.

▣ '상·하 안검 패키지'

상·하 안검 패키지는 ▲블루 토닝 레이저 1회▲화이트닝 케어, 비타민 C, 공기방울 2회▲토닝 레이저 1회 등 2500달러 가격을 1500달러로 대폭 할인했다.

이밖에 보톡스와 필러의 종류인 쥬비덤 & 레스탈린, 블루마 등도 세일가에 제공된다.

리젠 성형외과는 이번 마더스 데이 특별 할인 패키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캐더링 음식 및 와인, 그리고 샴페인 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원장은 "매년 진행되는 본 행사엔 고객들의 친구 및 지인들이 함께 참석해 치료도 받고 패키지 상품도 많이 구매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에는 'BTS 화장품' 2개를 사면 한 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1000달러 상당의 '보톡스·필러 기프트 카드' 를 구매하는 손님에 한해서, 구매자에게는 500달러 상당의 레이저 시술을 제공한다.

이 원장은 "다양한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및 2017년 두 해 연속 미스 코리아 미주 예선 심사위원으로 위촉될 만큼 LA한인사회 '아름다움'의 홍보대사로 인정받고 있는 이 원장은 오는 6월 3일 미스 코리아 미주 예선 심사위원으로도 또 다시 위촉돼 봉사하게 된다.

이 원장은 "나이와 상관없이 요즘은 최신식 장비들로 인해 한 번 관리를 받게 되면 그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며 "투자하는 만큼 피부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청소년부터 나이 지긋한 노인층 및 백인, 아시안, 히스패닉 등 다양한 연령과 인종에게 이르기까지 리젠 성형외과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더 깊숙히 파고들고 있다.

▶문의: (213)915-0101
▶주소: 3030 W.Olympic Blvd., #251, Los Angeles,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