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여행]

론칭 2년만엔 유럽 전문여행사 최고 주가
풍부한 경험, 가성비 최고…모객 송출 1위
현지 출신 대표, 유럽서 여행사 운영 경험
"깜짝 놀랄만한 고퀄리티 상품과 가격 자신"

여행에 대한 한인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세계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가 즐비한 유럽 여행에 대한 한인들의 관심도 자연스레 높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LA에 론칭 2년 밖에 안된 유럽 전문 여행사가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LA 솔레어 건물 1층에 자리한 미래여행(대표 남봉규)는 현지인 출신이 대표로 있는 유럽 전문 여행사로 유럽 직구, 직판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의 수준 높은 유럽 여행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용했던 관광객들은 그야말로 '호평일색'인데, 남봉규 대표는 현재 한인 여행사 중 유럽 모객 송출 1위를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인기의 이유는 다양한데, 첫째는 풍부한 경험이다. 사실 미래여행은 LA에 오기 전 유럽에서 현지 전문 여행사로 먼저 시작했다. 타국에 있는 여행사들과 계약을 체결해 유럽 현지에서 여행객을 인도 받아 현지여행을 도와주는 소위 '랜드사'로 이름을 날렸다.

이러한 미래여행이 LA에서 직접 선보이게 된 유럽 여행상품들은 가격대비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가성비 최고'의 상품들이며, 이탈리아에서만 12년간 살며 유럽에서 인생의 황금기를 보낸 남 대표가 직접 발로 뛰며 알아낸 코스들로 이뤄져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현지에서도 알아주는 고급 호텔 숙박은 물론, 불필요한 비행기 이동을 하지 않아 핵심 관광 코스들을 절대 놓치지 않는다. 또 식당도 관광객 전용 식당이 아닌 현지에서 실제로 인기있는 고급 식당에 방문한다고 남 대표는 강조했다. 또한 남 대표가 가이드들을 직접 훈련시켰으며, 한의학 박사 출신이기도 한 남 대표가 직접 정기적으로 여행에 동행한다.

이에 따라 미래여행엔 인기 상품들이 즐비하지만 대표적인 몇가지만 살펴보면, 일단 높은 수요로 매달 출발하는 서유럽 7개국(영국, 프랑스, 벨기에, 독일, 스위스, 네덜란드, 이탈리아) 13일 코스가 3299달러다. 이탈리아를 제외한 6개국 투어는 9일간 코스로 2899달러다.

역시 문의가 끊이지 않는 14일 코스인 북유럽+러시아는 6199달러인데, 특히 8월 출발하는 상품은 이보다도 저렴한 '특가'에 제공한다고 미래여행은 밝혔다. 여름방학 이벤트로 최근 선보인 2399달러 이탈리아 일주 8일 코스 역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동유럽+발칸(오스트리아, 체코, 폴란드, 헝가리, 슬로베니아, 보스니아, 크로아티아) 상품은 13일간 3689달러, 동유럽 6개국(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폴란드, 헝가리, 슬로바키아)은 10일 코스는 2999달러 등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 외에도 발칸 7개국, 남프랑스,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 그리스+터키, 성지순례(요단강, 골고다, 예루살렘, 베들레헴, 사해, 겟세마네), 아이슬란드 등 '취향 저격'의 다양한 유럽 상품 뿐 아니라, 남미 고품격 여행, 미서부 패키지, 한국 고국방문단 기행, 코스타리카 등 그 외 지역에도 오랜 노하우의 '고퀄리티' 상품이 준비돼 있다. 웹사이트(www.miretravels.com)에서도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주소: 3785 Wilshire Blvd. Suite 106, LA, CA 90010
▶전화: (213)385-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