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휴가 시즌 돌입 '독립기념일'
금요일 하루 휴가내면 최대 4일간 징검다리 황금 연휴

[타운뉴스]

한인 여행사들 저마다 '특별 여행상품' 홍보 분주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알리는 독립기념일 연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자동차협회(AAA)에 따르면 남가주에서는 이번 연휴기간 350만 명 정도가 자동차나 항공편, 버스나 기차, 크루즈 등을 이용해 여행길에 나설 것으로 전망된다. 가장 선호하는 톱 5 여행지로는 라스베거스, 샌디에고,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그랜드 캐년 등이 꼽혔다. 한인들의 여행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가운데 LA 한인 여행사들이 추천하는 최고의 여행지를 알아봤다. 조한규 기자

<삼호관광>
'옐로스톤' 최고 호텔, 최고의 코스

▶삼호관광(대표 신성균)이 '2019 독립기념일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항공투어:최초의 국립공원 ▲옐로스톤 (3박4일, $899) 코스를 추천한다. 삼호관광의 자랑 옐로스톤 메리엇 호텔 투숙과 8자 코스로 제대로 관광할 수 있기에 더욱 인기 있는 상품이다. 그렇기에 빠른 예약이 필수다.

또한, ▲러쉬모아,크레이지 호수 코스는(3박4일, 4일 덴버 왕복 항공편으로 출발. 대통령 얼굴로 유명한 러쉬모아 투어는 호텔,식사 등이 타 여행사와 차별화돼있다.

▣버스투어:그랜드캐년, 브라이스 캐년, 자이언 캐년, 엔텔롭 캐년, 모뉴먼트 밸리 등을 돌아보는 ▲'5대캐년'(4박5일, $649) 코스를 강력 추천한다. 또한, ▲모뉴먼트와 엔텔롭 캐년, 그리고 파웰호수를 돌아보는 코스(2박3일, $349)도 예외가 아니다. 이 밖에도 ▲요세미티 국립공원과 세코야, 킹스캐년(2박3일, $299) ▲리노 레이크 타호(2박3일, $299)코스도 좋은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삼호관광의 스티브 조 전무는 "독립기념일 연휴를 맞아 큰 마음먹고 떠나는 여행은 좋은 호텔, 좋은 식사, 차별화된 코스, 참다운 가이드로 꾸며진 삼호관광이 책임지겠다"고 강조했다.

▶문의:(213)427-5500, www.samhotour.com

<아주관광>
특급 '큰바위얼굴·마운트러시모어'

▶US아주투어(대표 박평식)

1박2일~4박5일 까지 폭넓게 특선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독립기념일(4일)은 목요일로, 금요일 하루 휴가를 내면 최대 4일의 징검다리 연휴를 즐길 수 있어 장거리 특선상품들에 대한 문의가 부쩍 높아졌다는 것이 박평식 대표의 설명이다.

독립기념일 당일에 출발하는 ▲'큰바위얼굴·마운트러시모어·크레이지호스'(4일, $899). 덴버 왕복항공과 특급호텔로 여유로운 관광을 선사한다. ▲'옐로스톤·그랜티톤'(4일, $899)도 독립기념일 당일에 출발한다. 옐로스톤 새 호텔인 빅 락 호텔에 숙박한다. ▲'그랜드캐년 노스림·자이언캐년'(3일, $299)은 US아주투어가 새롭게 출시한 신상품이다. 독립기념일 연휴에 가장 어울리는 상품 중 하나다. ▲'타이오가 패스·요세미티'(3일, $319) 역시 그랜드캐년 노스림과 같이 여름에만 한시적으로 여행길이 열리는 리미티드 여행지다.
박평식 대표는 "특급 코스·특급 호텔·특급 가이드·특급 식사까지 4박자를 고루 갖춘 독립기념일 특선상품들로 가장 안전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여행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213)388-4000, www.usajutour.com

<푸른투어>
그랜드 캐년 노스림 '환상의 트래킹'

푸른투어(대표 문 조)는 '특선 여행 상품'을 통해 한인들에게 다양한 추억 쌓기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문식 이사는 "이번 연휴에 특히나 만족도가 높은 그랜드 캐년 노스림/자이언 캐년 트래킹을 추천합니다! 때뭍지 않은 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노스림의 안으로 들어가 트래킹을 즐기시는 경험은 이번연휴를 특별한 연휴로 만들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4일 출발하는 ▲그랜드 캐년 노스림/자이언 캐년 트래킹(2박3일 $299) 코스는 대자연의 모습을 오롯이 간직한 노스림 트래킹 및 붉은 암반이 장관을 이루는 자이언 캐년의 버진 리버 트래킹을 경험할 수 있다. ▲유타 캐빈 투어(2박3일 $349)의 경우, 쏟아지는 별빛을 보면서 호텔식 통나무 산장 펜션에서 숙박하시는 상품으로 앤텔롭 캐년 옵션($70상당) 포함 상품이다. 이 밖에도 익스프레스 페리, 청정해역 카탈리나에서 자유시간 및 투명한 유리바닥 보트옵션 투어 포함 상품인 카탈리나 당일투어(1일 $190)와 Sculpterra 와이너리 및 완벽하게 복원된 라퓨리즈마 미션 방문, 그리고 리버오크 핫스프링스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와이너리+온천 파소 로블레스(1박2일 $199) 코스도 강력 추천상품. ▶문의:(213)739-2222, www.prt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