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 여 원장의 차별화된 테크닉 '4D 자연 눈썹' 타운서 화제
'눈썹을 한 올 한 올 심은 듯 풍성하고 가지런히'男들도 인기
"미적 감각 갖춘 전문 아티스트 시술 경험, 표현 능력등 중요"

반영구 화장의 실패와 부작용은 흔하게 접한다. 눈썹의 모양이 얼굴 형과 맞지 않는 경우, 인상이 너무 강해져 이미지가 확 변했거나, 문신 색소의 농도 조절이 잘못되고,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눈썹의 색깔이 붉게 또는 푸르게 변하는 경우 등 반영구 화장의 실패 사례가 많다. 눈썹은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만일, 잘못된 반영구 화장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화장 시간이 길어진다면 당장 수정하길 권한다.

"반영구 화장으로 여러번 실망한 이들은 영구 화장이 다 비슷하다 여깁니다. 또, 문신을 지우는 번거로움은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 중의 하나죠. 수정을 위해 레이저로 문신을 지우고, 몇 달을 기다렸다가 상처가 아물고 나서 영구 화장을 하니까요. 비용과 고통이 만만치 않고요. 하지만, 제가 하고 있는 수정술은 잘못된 눈썹을 지우면서, 바로 4D 눈썹을 만들기 때문에 시술 후 변화를 당일 체험할 수 있습니다."

23년 동안 성형 클리닉에 몸담아 온 메이크업과 영구적인 분장술 아티스트 샤론 여 원장은 "반영구 화장은 23년 전보다 나아진 것이 없다. 오히려, 반영구 화장으로 맘 고생하는 이들이 더 늘었다"면서, 이들을 위해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전하고 싶다는 자신감을 밝혔다.

현재, LA 한인 타운 버몬트 길에 위치한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Sharon Permanent Makeup)'의 "잘못된 눈썹을 자연 눈썹으로 수정하는 시술"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름다움의 기본은 자연스러움에 있다'는 미용 철학 아래, 샤론 여 원장만의 차별화된 테크닉인 '4D 자연 눈썹'이 널리 알려지기 시작한 것이다.

"누군가에 의해 손 볼 수 없을 정도로 망쳐진 눈썹을 수정하는 것이 가장 힘든 작업이죠. 하지만, 4D 자연 눈썹 시술 후 기뻐하는 고객 분들을 보면서 보람을 느낀답니다""라고 샤론 여 원장은 강조했다.

기존 반영구 화장은 눈썹을 색소로 채우는 방식이다. 그러나, 4D 자연 눈썹은 눈썹을 한 올 한 올 심은 듯 풍성하고 가지런하게 만든다. 4D 자연 눈썹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다.

나이가 들면 눈썹이 흐려지고, 자신감이 떨어지면서, 원래 보다 나이가 더 들어 보인다. 풍성해 보이는 눈썹을 고려하고 있다면, 첫째, 미적 감각을 지닌 전문 아티스트가 시술하는가를 체크해야 한다.

그리고, 시술 경험이 풍부한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할 능력을 갖췄는지를 꼼꼼하게 살핀 후 자신의 눈썹을 맡기는 것이 지혜다.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은 버몬트 애비뉴 올림픽과 샌마리노 사이 박대감네 몰 2층에 있다.

▶주소:955 S Vermont Ave. #M LA
▶문의:(213)500-2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