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2020년형 코롤라·코롤라 해치백'나이트셰이드' 에디션 패키지

대담한 외관, 세련된 인테리어에 새로 추가
SiriusXM®·'블랙 루프'등 선택사양도 확대

도요타(Toyota) 2020년형 모델 라인업에 스페셜 에디션이 추가되면서 세련된 신형 '코롤라'(Corolla)와 스포티한 코롤라 해치백에 나이트 셰이드가 더해졌다. 이미 판매 중인 '포러너'(4Runner), '캠리'(Camry), '하이랜더'(Highlander), '씨에나'(Sienna)와 함께, 도요타는 이제 나이트셰이드 에디션 패키지를 6대의 차량에 제공한다.

완전히 새로운 2020년형 코롤라 세단은 올해 초 새로운 등급 전략, 대담한 외관 스타일, 세련되며 운전자 중심적인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올가을 생산을 시작으로, 6개월 후에는 CVT를 장착한 SE 등급에 나이트셰이드 에디션이 더해지게 된다.

코롤라 나이트셰이드에는 검은색 도요타, 코롤라, SE 배지가 장착된다. 전면에는 블랙 그릴 서라운드와 검은색 페인트로 칠해진 로커 패널이 있으며, 방향 지시등이 있는 블랙 열선 파워 아웃사이드 미러, 블랙 윈도우 트림, 블랙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이 측면을 장식한다. 후면에는 블랙 스포일러와 하단 디퓨저 공간이 있다.

검은색 18인치 알로이 휠과 루프에 장착된 블랙 샤크핀 안테나가 나이트셰이드 패키지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색상 옵션으로는 슈퍼 화이트, 클래식 실버 메탈릭, 블랙 샌드 펄이 있다.
코롤라 나이트셰이드 에디션의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2750달러다.

또 코롤라 해치백은 작년에 출시된 이후로 공격적인 외관, 18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과 선택 사양인 블루 플레임 외관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제 2020년형 코롤라 해치백은 코롤라 세단과 마찬가지로 CVT를 장착한 SE 등급에 제공되는 세련된 나이트셰이드 에디션으로 계속해서 주목받게 될 것이다.

코롤라 해치백 나이트셰이드는 코롤라 나이트셰이드와 같은 검은색 18인치 알로이 휠을 특징으로 한다. 블랙 하단 프론트 로커, 블랙 도어 핸들, 블랙 미러 캡, 블랙 사이드 로커, 블랙 샤크핀 안테나, 블랙 팩토리 스포일러, 블랙 리어 하단 스포일러, 블랙 리어 배기 디퓨저가 있다. 헤드램프에는 블랙 헤드 램프 내부 프레임이 장착되며 토요타와 SE 등급 배지는 검은색이다. 외관 색상 옵션으로는 슈퍼 화이트, 클래식 실버 메탈릭, 미드 나이트 블랙 메탈릭이 있으며 내부는 블랙 패브릭이다.

코롤라 해치백 나이트셰이드 에디션의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2290달러다.

코롤라 해치백은 토요타 제품군에서 Apple CarPlay® 호환 기능을 갖춘 최초의 차량 중 하나였으며, 2020년형 모델의 모든 등급에 Android Auto® 호환 기능이 표준으로 장착될 것이다. 또한, 선택 사양이었던 SiriusXM®도 이제는 SE와 XSE 등급 모두에 표준으로 장착될 것이다. 현재 세대 캠리에 선택 사양으로 장착할 수 있는 블랙 루프를 이제는 코롤라 해치백의 선택 사양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외관 색상으로는 블리자드 펄, 옥사이드 브론즈, 클래식 실버 메탈릭, 스모크드 파프리카, 블루 플레임이 제공된다.

SE 등급도 스페어타이어를 제거하고 화물 바닥을 낮추어 6입방 피트의 화물 용량을 더해 화물 공간을 향상시켰다. 선택사양인 이 패키지에는 스페어타이어 대신 타이어 수리 키트(TRK)가 포함된다. 이 선택 사양은 CVT와 6MT SE 등급 모두에 장착할 수 있다.

▶고객 문의:(800)331-4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