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 만들고, 경품도 타고…"

창립 7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 대상 '바디프랜드' 마사지 체어

멤버십 가격 파격 인하, 월 59불 특가
1년 가입 일시불 결제시 2달치 무료
'필라테스 수업'최저가 10회에 500불

매년 9월,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오픈 기념일을 맞이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윌핏'(Wilfit). 올해는 더 특별하고 더 어마어마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 세계 판매 1위에 빛나는 대한민국 마사지체어 브랜드인 '바디프랜드'마사지체어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다.

세계 최초 브레인 마사지를 탄생 시키고, 편안한 수면을 돕는 특허 받은 수면 모드, 전신 에어 마사지, 공간 절약을 돕는 슬라이딩 구조로 대한민국 최대 점유율을 넘어 세계 판매 1위로 등극한 바디프랜드. 항상 한인들의 건강생활에 신경을 써온 명품 피트니스 센터 '윌핏'스포츠 클럽은 바디프랜드와 협업해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1년 멤버십을 가입하면 7천달러 상당의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경품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멤버십 가격 또한 그룹으로 가입시에만 적용되던 월 59달러 특가 그대로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멤버십 특가 할인도 받고, 7천달러 상당의 경품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윌핏측은 희망했다. 또한, 1년 가입과 동시에 일시불로 결제할 경우, 멤버십 2달을 무료로 연장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다른 절호의 기회는 바로 유명한 '윌핏 개인 트레이닝 세일'이다. 언제나 검증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믿음직스럽고 확실한 결과를 선사하는 윌핏.

이번엔 요즘 가장 인기를 끄는 필라테스 수업도 타운 최저가인 10회 500달러에 선사한다. 최신식 장비와 나만을 위한 운동 프로그래밍이 가능해 명성이 자자한 윌핏의 개인 트레이닝 또한 10회 500달러로 등록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회원들을 위해 언제나 최상의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윌핏 스포츠 클럽.

최근엔 운동인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힙업 운동기구를 업그레이드 했다. 한인 타운에서 유일하게 최신 트렌드 힙업 운동기구인 'Matrix Glute Trainer'를 이제 윌핏 스포츠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수업으로 항상 즐거운 운동으로 회원을 이끌어준 윌핏.

단기간에 확실한 유산소 운동 효과를 주는 '스피닝 클레스부터 아크로바틱, 요가까지 운동 뿐만 아니라 회원들의 자세, 몸매 라인 교정'까지 책임진다.

창립 이래 언제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운동의 생활화를 위해 노력해 온 윌핏 스포츠 클럽.

7주년 특별 세일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프리미엄 시설에서 열심히 땀흘리며 특별한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핏의 영업시간은 오전 6시~오후11시(월~금), 오전 7시~오후 10시(토), 오전 8시~오후 7시(일)다.

▶문의:(213)788-3316(한·영 상담 가능)/www.wilfit.com
▶주소:3470 Wilshire Blvd.#100, Los Angeles, CA 9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