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 영구화장(SPM)>

요술같은 영구 두발 인기몰이
최첨단 'SHS Camouflage'기법 도입 타운 화제
풍성해 보이는 모발, 시술이나 사후 관리 간단
"이 좋은 걸 진작할 것 그랬어요" 감탄사 연발
영구화장 24년 경력 정교한 테크닉 고객 인정

24년 경력을 통해 차별화된 독특한 화장 기법으로 '영구화장'(PMU) 비즈니스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샤론 영구화장'(SPM, 원장 샤론 여).

샤론 여 원장은 이렇게 말한다.

풍성한 머리 결은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이는 동안(童顔)의 비결이다. 그러나, 선천적으로 머리 숱이 적거나, 후천적인 여러 이유로 머리카락이 빠지면 어찌할 바를 모르고 당황하게 된다. 탈모는 크게 M자 탈모, 정수리 탈모, 후두부와 측두부 탈모 등으로 나누는데, 탈모는 나이를 더 들어보이게 하며, 세고 강한 이미지를 만든다. 탈모로 인해 얼굴은 더 커 보이고, 키는 작아 보인다.

여성들의 경우, 헤어 스타일링을 맘껏 연출할 수 없다. 탈모 극복 방법으로 가발을 착용하거나, 비싼 헤어 이식을 선택하는데, 가발 착용이나 헤어 이식이 불러오는 부작용도 만만치 않다. 가발을 지속적으로 착용하면 지루성 두피염과 같은 피부 트러블을 야기시키고, 두피 내 산소 공급을 막아 모모 세포가 망가져 더 심각한 탈모를 불러온다. 값비싼 헤어 이식은 비용 대비 모낭 이식 개수의 한계, 고통과 회복 기간이 오래 걸리고 자칫, 본인의 모발까지 잃을 확률도 높다. 또, 헤어 이식 수술 후 남성 호르몬 억제제(Propecia)를 복용하는데, 성기능 감퇴란 부작용을 감수해야 한다.

테크닉이 부린 요술, 시술 당일 풍성해 보이는 모발!

"처음에는 주저했는데 'SHS 캐머플러지(Camouflage)' 정말 강추해요. 원래 머리카락과 비교할 때, 절대 눈으로 구분이 안 돼요. 인위적이지도 않고, 진짜 머리카락처럼 풍성하고, 꽉 차 보여요~"

현재, 타운 내에선 샤론 원장의 SHS Camouflage가 선풍적 인기다. 샤론 원장은 "SHS Camouflage란, 선천적으로 헤어가 형성되지 않았거나 탈모로 머리 숱을 잃은 이들을 위한 시술"이며 "두피를 5차원으로 구분, 나노(Nano) 바늘을 사용해 미세 색소를 주입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때, 실제 본인의 머리카락 방향과 각도,굵기, 간격 등을 분석, 볼륨감 있게 한 올 한 올 미세 색소(Micro-Scalp Pigmentation)를 주입한다. 이 시술의 포인트는 시술자가 얼마나 정교한 테크닉으로 실제 머리카락에 접근하느냐다.
이 시술을 받은 고객들의 만족도는 다양하게 나타난다. "답답한 가발은 더 이상 착용할 필요 없죠. 또, 헤어 이식보다 훨씬 저렴하고 시술 과정과 사후 관리가 간단해요. 이 좋은 걸 진작할 것 그랬어요."시술 후 감탄사 연발은 이뿐이 아니다.

"탈모를 가리기 위해 스타일링 제품을 많이 썼는데요, 오히려 그 제품들이 두피를 망가뜨렸어요. 그런데, SHS 시술 후, 헤어 스타일링이 간편하고, 두피가 들여다 보이지 않아 시간도 스타일 변화도 무섭지 않아요."

통상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두피 문신은 색소가 1년도 안 되어 빠지거나 파랗게 변색이 된다. 또, 시술 후 인위적인 느낌이 문제였다면, 샤론 원장은 전문화된 SHS 시술을 강력 추천한다. 첫째, 반영구적이며, 둘째, 실제 본인의 헤어처럼 소복하게 한 올 한 올을 그려줘 풍성함이 아주 자연스럽다. 셋째, 샤론 여 원장만이 지닌 '칼라 분석 철학 이론'에 풍부한 심미안은, 사람마다 지닌 본래의 헤어 칼라를 그대로 살려줌과 동시에 사후 칼라의 변색에 대한 우려가 없기 때문이다.

"실제 제 머리카락들로 가득 채운 듯해요. 이쯤 되면 시술이 아니라 요술이죠~ 저 자신도 어떤 게 머리카락인지 SHS Camouflage인지 구분이 안돼요."

탈모로 심리적인 박탈감이 심하다면, 가발과 헤어 이식의 부작용으로 실망감이 크다면, 샤론 여 원장의 SHS Camouflage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제2의 인생을 만들면 좋을 듯 하다.

▶문의:(213)500-2193
▶주소:955 S. Vermont Ave. #M(Wellbeing Center) (박대감네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