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미용실]

새로운 개념의 루트볼륨 '버블 펌'출시 미용계 화제

불륨없어 펌 자주 필요한 고객들에 희소식
자국 안남기고 마술같은 '볼록·탄탄 볼륨'
특수 현미경 사용 두피 진단 클리닉도 운영
머리카락 편안, 마음 편안…'가격까지 편안'

LA의 중심부 윌셔와 킹슬리에 위치한 '편안한 미용실'(원장 오민아)이 머릿결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신개념 루트볼륨 '버블펌'을 선보였다. 버블펌은 탄탄하고 볼록한 입체적인 볼륨을 선사하는 새로운 테크닉으로 평소 볼륨이 없어 자주 펌을 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다.

버블펌은 지금까지 수많은 뿌리 볼륨펌들의 단점을 보완하여 나온 것이다. 대부분 뿌리 볼륨펌들의 단점이었던 찝힘현상, 모발손상, 찌글지글함, 모근 부위에 작은 컬로 웨이브를 만들어 볼륨을 만드는 방법들을 보완하여 만든 것이 바로 버블펌이다.

보통 새로 자라난 모발로 인해 아랫부분에 컬이 아직 많이 남아있어도 다시 펌을 해야 하는데 버블펌은 잦은 파마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적의 볼륨을 선사한다. 모근 부분을 손상 없이 볼륨만 살려주면 모발 전체의 헤어스타일이 놀랍게 살아나기 때문이다. 버블 펌은 일반 펌 주기를 2~3배 늦춰주어 시간과 비용의 절감은 물론 잦은 펌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완화해 머릿결을 보호할 수 있다. 평평한 정수리, 납작한 뒤통수, 갈라진 가마자국, 볼륨 없는 생머리, 긴 얼굴, 동그란 얼굴 등 누구나 루트에 볼륨이 살아나면 상대적으로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다.

또한 편안한 미용실에서는 특수 현미경으로 두피 상태를 진단후에 두피상태에 알맞은 '두피 클리닉'을 받을수 있다.

오랜 세월 동안 잦은 염색 및 각종 케미칼 헤어제품의 사용으로 모공 속에 노폐물이 쌓이고 모공이 막혀 혈액순환을 방해해 탈모의 원인이 될수 있기 때문에 모공의 청결은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한 첫걸음이이다. 얇은 두피에는 표피, 진피, 피하지방, 입모근, 땀샘, 피지샘, 신경세포, 혈관 및 모낭 등의 수많은 조직이 살아 숨쉬고 있다. 두피의 혈액순환이 잘 안되면, 점점 두께가 얇아지고 이런 수많은 조직들이 고유의 기능을 상실해 두개골과 유착되며 딱딱한 느낌이 든다. 두피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 주어야 한다.

편안한 미용실은 그 이름처럼 고객들을 위한 최상의 편안한 서비스를 자랑한다. 머리 길이에 관계 없이 추가비용이 없어 가격이 편안, 최고급 제품을 사용하여 머리도 편안, 얼굴형에 맞는 스타일을 찾아 주므로 마음까지 편안하다. 주차는 무료다.

▣가격(길이와 관계없이 헤어컷 포함)
파워 스케일링($40), 두피디톡스($50), 두피 스크럽($60), 인텐시브케어($70), 남성 헤어컷($20), 여성 헤어컷($30), 칼라 리터치 ($40), 세팅펌($60), 전체 칼라($60), 옴브레 컬러 1톤($60), NO 드라이펌($70), 버블 펌($80), 펌 + 리터치($80), 무코타 클리닉($80), 루트 볼륨 + 셋팅펌($80), 실크 볼륨매직($100), Balayage Color($130), 실크볼륨매직 + C 컬 또는 S 컬($130)

▶문의: (213) 604-5512
▶주소:3600 Wilshire Blvd 100F (윌셔+킹슬리, Bank of Hope 빌딩 1층)

새로운 개념의 루트볼륨 '버블 펌' 시술 전(위)과 후(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