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기독교 작가 초청 '글로벌 예배 컨퍼런스 2019' 예배 찬양 특별 세미나

주강사 예배전문 사역자 탐 크라우터
26일 베델교회…"'하늘의 예배'회복"
참된 예배와 찬양의 본질 새롭게 점검

"'하늘의 예배'를 회복합시다!"

미국에서 '글로벌 예배 컨퍼런스 2019 LA', 예배 찬양 특별 세미나가 열린다!

2012년 설립된 한국의 글로벌 워십 미니스트리가 월드미션대학교의 후원 및 어바인 베델교회 주최로 '글로벌 예배 컨퍼런스 2019 LA'를 오는 26일 오전9시~오후4시 베델교회(18700 Harvard Ave., Irvine)에서 개최한다.

'글로벌 워십 미니스트리'(Global Worship Ministry)는 지난 2012년 '예배의 영적 능력을 통한 한국교회의 부흥과 갱신'을 목적으로 한국에 설립됐다. 이 미니스트리는 한국교회 부흥의 열쇠가 '예배(Worship)'라는 목표와 비전을 갖고 '글로벌 예배 컨퍼런스''글로벌 예배 심포지엄''워십 투어'개최와 예배전문도서, 워십리더매거진, 예배큐티 등의 출판사역을 포함한 다양한 사역을 펼쳐왔다.

이번에 열리는 '글로벌 예배 컨퍼런스(Global Worship Conference)'는 매년 정기적으로 세계적인 예배와 찬양 부분의 학자와 교수, 목회자 등 예배 & 찬양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봄과 가을에 개최되어 왔다. 이번 캘리포니아에서 마련되는 '글로벌 예배 컨퍼런스'는 지난 2016년 가을에 이어 열리는 예배 컨퍼런스로 지역교회의 예배가 실제적인 예배와 찬양의 현장뿐만 아니라 성경적 예배이론과 함께 균형 있게 발전될 수 있도록 예배의 성경적인 원리와 예배신학 뿐 아니라 예배의 현장과 실제적인 찬양사역에 있어서 다음 세대의 미래예배의 새로운 방법들을 찾아가기 위한 목적을 담고 있다.

컨퍼런스는 풍부하고 깊이 있는 강의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예배와 찬양관련 도서의 저자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많은 사역의 경험을 비롯해 현장예배의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예배전문사역단체인 '트레이닝 리소스(www.training-resources.org)'의 탐 크라우터(Tom Kraeuter)가 주강사로 나선다.

'하늘의 예배를 회복하라'라는 주제를 토대로 ▲천국에서 드리는 예배는 어떤 것인가? ▲왜 천국에서드리는 예배는 이 땅에서 드리는 예배와 다른가? 등 두 가지 소주제를 통해 '참된 예배자', '예배와 찬양 사역자의 준비와 자세'등에 대한 강의를 비롯해 지역교회 예배 찬양사역자, 인도자, 세션, 예배자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들을 강의하게 된다.

글로법 워십 미니스트리의 남가주 지역 담당자인 베델교회의 김섭리 목사는 "동시대의 예배는 다양한 가치 및 문화가 존재할 수 밖에 없다"며 "참된 예배에 대한 본질을 깨닫고 예배 및 찬양 관련 사역자들간의 네트워킹을 다지는 의미있는 컨퍼런스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사역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선착순 150명에 한해 등록을 받으며, 등록비는 80달러다.

▶문의:(714)337-4532, facebook.com/laglobalwor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