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탐방> '심마니 장석훈'

추수감사절 세일… 애팔래치안 산맥서채취 뛰어난 약효

$200짜리 $100에, $1000짜리 사면 $500 천삼 공짜
'산삼 파우치''천종산삼 공진단'등 전제품 20% 할인

'심마니 장석훈'(대표 장석훈)의 천종 산삼이오는 28일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 를 맞이 하여 특별 세일을 진행 한다.

"천종 산삼은 오랜 옛날부터 명약중의 명약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어떤 건강식품 보다 효과가 뛰어나다"고 장석훈 대표는 말한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 산삼이 그 중에서도 가장 약효가 뛰어 날수있는 이유는 15년간 직접 채취한 산삼만을 저렴하게 공급 하고 있기때문이다.

매년 9월부터 10월 말까지,길게는 11월 중순 까지도 산삼을 채취하기 위해 웨스트 버지니아 국립공원 속을 헤메고 다니는 심마니 장석훈의 장 대표는 "산삼은 하늘이 우리에게 주신 정말 귀한 선물 입니다. 누구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100세 까지 건강하게 사시기를 희망합니다" 라고 말했다.

또한, 장대표는 "어렵게 채취한 천종산삼을 고스란히 보존해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함은 물론, 효능 역시 탁월하다"고 밝혔다.

장 대표는 험준한 미국의 산맥 일대를 누비며 산삼과 약용버섯 등을 찾아다닌다. 인적이 거의 닿지 않은 깊은 산속에서 보일듯 보이지 않게 자라는 천종산삼을 발견하고 이를 채심하는게 그만의 노하우다. 오랜 세월동안 심마니로 활동하면서 산삼 서식지 인근에 그만의 네트워크도 탄탄하게 갖췄다. 산삼이 자라는 애팔래치안 산맥 일대는 국유림과 사유림이 광활하게 펼쳐져 있다. 초심자가 가면 도대체 어디에 뭐가 자라는지 알 길이 없다. 장대표는 현지에 다년간 쌓은 경험으로 산삼의 주요 서식지를 찾아내 채심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자산으로 갖고 있다.

"이번 THANKSGIVING DAY 를 맞이 해서 $200불에 판매되는 산삼을 $100에 드리고 $1000 불짜리를 구매하시면 $500불에 판매 하는 천삼 1병을 드리는 세일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300불 짜리도 두개 구매 하시면 하나 더 드리는 파격 세일도 제공된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만큼 LA에 계신 한인 여러 분들의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그 밖에도 산삼만 100% 넣어 정성껏 다려 만든 '산삼 파우치'와, 중국 황제들의 비방 공진단에 산삼을 넣어 만든 '천종산삼 공진단'까지 천종 산삼에서 판매하는 전제품을 20% 세일하는 행사도 같이 하고 있으니 이 기회에 본인의 건강과 가족들의 건강을 함께 챙길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장 대표는 설명했다.

▶문의:(213)388-1234
▶주소: 2717 W. OLYMPIC BLVD. #103(LA본점), 5300 Beach Blvd. #118(부에나 팍 지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