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리프팅 이용 '얼굴 축소 마사지'로 업계서 명성 자자

최대 시설·최저가 시술,'자연 성형'의 산실
'얼굴 성형 경락 마사지'10회에 600불로'뚝'
골드 테라피, 엔자임 필 등 연말연시 파격가

널찍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조심스레 유리문을 열고 들어갔다. 고동색 마루 바닥, 벽면에 걸린 정겨운 그림들, 곳곳에 놓인 화사한 꽃 사이로 비추는 은은한 조명이 마치 고급 호텔을 방불케 하는 이곳은 스킨 케어 전문 '드림 바디 웍스'(대표 대니얼 김)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이 아늑한 공간엔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하는 14개의 크고 작은 방과 고객의 휴식을 위한 푹신한 소파도 자리했다.

드림바디웍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줄리 매니저는 "내년 초까지 특별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드림바디웍스의 최고 인기상품으로 꼽히는 '얼굴 성형 경락 마사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존 10회에 800달러에서 600달러로 가격을 확 낮췄다. 동안 성형 경락으로도 알려진 이 기술은 근육 리프팅을 이용한 얼굴 축소 마사지로 뛰어난 자연 성형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순금 99.9%의 골드 가루 패치를 얼굴에 넣어주어 잔주름을 없애고 미백 효과에 탁월한 '골드 테라피'는 10번에 1500달러 대신 1200달러에 제공된다. 골드가루는 피부의 독소를 빼주고 피부에 탄력을 준다.

피부재생 효과 및 물광효과, 여드름 케어에 최고인 '엔자임 필''역시 10번에 1500달러를 1200달러에 제공한다. 고객들의 스킨케어를 책임지는 제시카 선생은 "엔자임 테라피가 스킨케어 중에서는 최고급 트리트먼트"라고 설명했다.

이밖에 비타민 C와 수분 공급, 미백 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비타민 케어'와 탱탱한 피부를 위한 탄력을 불어 넣어주는 '고주파 리프팅 케어'도 인기 만점이다. 둘 중 한가지 상품을 선택해서 10회 패키지를 끊으면 600달러에 150달러 상당의 엔자임 필과 골드테라피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산소필'은 홍조, 얇은피부, 악건성 등 피부가 예민한 고객들을 위한 '수분 공급 트리트먼트'다. 제시카 선생은 "산소필은 모든 피부에 해당하는 딥클린징으로 스크럽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트리트먼트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얼굴 각질을 없애기엔 스크럽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스팀으로 얼굴에 수분을 넣어주면서 시술한다.

현재 드림바디웍스에서는 전문 '전신 경락 마사지'를 세일 기간 동안 단돈100달러에 제공한다. 줄리 매니저는 "전신 경락 마사지는 원활한 혈액순환과 두통 및 근육통 완화에 탁월하다"고 설명했다.

드림바디웍스에는 1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 선생님들이 7명이나 상주하고 있다. 줄리 매니저는 "항상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고객들을 대하다 보니 서비스 시간을 초과하는 경우도 많다"고 말했다. 또한 "손님들이 패키지 끊을때만 잘해주고 나중엔 불친절한 스킨케어가 많다고 하는데 우리는 10번이든 100번이든 한결같은 마음으로 손님을 대한다"고 강조했다.

드림바디웍스는 많은 단골 손님들을 보유하고 있다. 단골 손님들이 스킨케어, 경락마사지 등의 무료 쿠폰을 지인들에게 나누어 주면서 이들도 단골이 되는 것. 대니얼 김 대표는 "고객을 위해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것을 알고 꾸준히 찾아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마더스 데이나 파더스 데이 등의 특별한 날에도 선물용 쿠폰 구매가 가능하다.

드림바디웍스엔 가족들을 위한 대형 룸도 구비 돼 있다.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만 고집하는 드림바디웍스, 예약은 필수다.


▶문의: (323) 461-7707
▶주소: 132N Western 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