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믿고 바르는'베스트 화장품 총망라…가격에 깜짝

아이오페, 마몽드, 라네즈, 설화수 등
한국 대표 브랜드 스킨케어 파격 세일
9일부터 날짜별로 할인…무료 선물도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플라자 2층에 위치한 '아리따움'(ARITAUM 대표 찰리 조)이 고객을 위한 연말 파격 세일에 나섰다.

K 뷰티로 유명세를 떨친 한국산 스킨케어 제품은 이미 외국인들에게 인정 받을 만큼 정평이 나있다. 한국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의 총 집합소 아리따움에선 '마몽드', '아이오페', '라네즈', '설화수'를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의 하이드레이팅 뷰티 워터 토너, 라네즈의 워터 뱅크 하이드레이팅 젤과 크림, 아이오페 수퍼바이탈 영양크림과 에센스, 설화수의 장생크림과 윤조 에센스 등 스킨케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브랜드 이름만 들어도 베스트 셀러가 떠오르는 '믿고 바르는' 제품들이다.

그렇다면 왜 코리아타운플라자 지점의 아리따움이 유독 특별한걸까. 이곳은 직원이 스킨케어 라이센스를 소지하고 있어 고객들이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딱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차별화를 뒀다. 조 대표가 고집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지침서도 빼놓을 수 없다. '고객의 말을 항상 우선으로 듣고 자신을 낮추자.' 조 대표가 직접 작성한 고객 지침서는 직원들의 눈에 잘 띄는 매장 뒷편에 자리했다. 언제나 자신부터 솔선수범해야 한다고 여기는 조 대표. 그것이 단골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이유가 아닐까. 2002년부터 코리아타운플라자 아리따움을 이끌어온 조 대표는 "화장품이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도 할 수 있는 사업이라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싶었다"고 말했다.

아리따움에서는 오는 9일과 10일 이틀간 라네즈 전품목을, 11일, 12일은 마몽드 전품목을 20~30% 세일하며 매주 수요일엔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20% 세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150달러 이상 구매시 미디움 토트백을, 250달러 이상 구매시 라지백과 무릎담요를 무료로 증정하고 설화수 퍼펙팅 쿠션을 구매할 경우 15달러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현재 아리따움에선 연말을 맞아 할러데이 세트를 선보였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72달러(252ml),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2종세트 125달러, 아이오페 스템 앰플세트를 80달러에 세일한다. 라네즈 베이직 2종세트 59달러, 라네즈 퍼펙트 리뉴 2종세트 68달러, 라네즈 키스미 올데이 35달러, 라네즈 키스미 데이앤나잇을 18달러에 판매한다. 이밖에 설화수 진생듀오 세트 174달러, 설화수 안티 에이징 세트 445달러, 안티에이징 딜럭스 세트 810달러, 설화수 에센셜 121달러, 설화수 블룸스테이크림 세트 155달러, 설화수 타임트레저크림 세트를 450달러에 세일한다.

조 대표는 "저희 매장에선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로 1달러 결제도 해드린다" 며 고객의 편의를 우선시 하는 경영 철학을 내비쳤다.

한편 조 대표는 한인 가정 상담소 등의 비영리 단체 등에 2002년부터 꾸준히 화장품 기부를 해왔다. 화장품을 통해 펀드 레이징을 돕는 것이다. 그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가 느껴지는 대목이다. 그는 "타주에서 매년 우리 매장을 찾아오시는 분들과 LA에서 20년 이상된 단골 손님들이 이제는 자녀들과 함께 방문해 구매할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문의: (213) 385-9062
▶주소: 928 S Western Ave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