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탐방>

KJ그룹

2019 반지 천국 연말 결산 총정리…가성비 최고 보석 5천점

서울 강남 공수 진주 보석 등 최고 90% 할인
"연말 파티 모임 때 필수 아이템 보석 총망라"
美 동 부지역서 인기 폭발 '고베쥬얼매트'도


진주 전문 KJ그룹(대표 샘 강)이 '2019 반지 천국(Rings Heaven) 연말 결산 총정리 대세일'및 올해 마지막 감사 세일 행사를 실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총정리 대세일은 업투 90%라는 전례없이 '말도 안되는' 세일 폭이기도 하다. 세일 품목도 엄청나게 준비했다.

요즘도 '핫'한 두줄 진주목걸이 등 다양한 진주 비드 목걸이를 대량 방출해 가성비 높은 보석들 5천여점으로 전시장을 가득채우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 연시를 앞두고 고객감사 차원에서 진주보석 구입을 미루거나 망설였던 많은 분들에게 무조건 싸게 팔기로 했다. 그야말로 묻지마 세일이다. 올해 마지막 기회이기도 하다.

게다가 서울 강남에서 공수된 진주보석 3종 세트 신제품을 비롯, 다양한 스타일의 진주보석이 전시되는 가운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보석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신제품, 인기가 여전한 2줄 및 3줄 비드 진주목걸이 등도 이번에 대량으로 세공해 출시한다.

또한, 반지 천국 진주목걸이는 목을 타이트하게 감싸줌으로써 수려한 '학의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로도 손색이 없기 때문이다.

진주 목걸이는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젊은 여성들은 물론 중년 여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 등 공식석상이나 모임 등에 갈 때에도 필수 아이템이다.

한편, 지난해 동부지역의 계속되는 추위에 뉴욕과 버지니아 샌프란시스코까지 인기몰이를 한 '고베쥬얼매트'는 싱글과 퀸사이즈 그리고 프로페셔널 사이즈 그리고 휴대가 가능한 미니사이즈 까지 총 3종류를 출시해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여줬다. 각종 암과 당뇨병 부인병 등 병치료에 효능이 있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자수정 듬뿍 고베 힐링 쥬얼매트가 이제 가정에서 현명한 여성의 필수품으로 자리하고 있는 셈이라고 KJ그룹은 설명했다.

이 건강 매트는 의료기에 KJ그룹의 프리미엄 자수정 보석을 입혔는데, 침대 위에 깔고 잠만 자기만해도 온열에 의한 바이오 발생으로 암 등 각종 질병과 여성들의 갱년기 등 부인병 질병 치료에 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했다.

폭발적인 인기로 싱글사이즈 이외에 모든 사이즈가 품절되었으며 오직 싱글 마지막 15조만 남은가운데, 가격은 싱글 사이즈를 기존 3,499달러에서 특별가로 2,999불에 마지막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KJ그룹의 총괄 매니저는 "KJ그룹은 준 보석 패션쥬얼리 업체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다양하고 멋스러운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한 우물을 파는 심정으로 최고 상품, 최저 가격'을 고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정 및 장소
*LA(1) 12월9일(월)~10일(화) 중앙일보 문화센터 특설매장(690 Wilshire Pl., LA)
*가든그로브 12월11일(수)~12일(목)OC 한인회관 내 특설매장(9876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LA(2) 12월 13일(금)~15일(일) 로텍스호텔 특설매장(3411 W. Olympic Blvd., LA)

▶영업시간:오전10시~오후6시
▶문의:(323)999-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