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탐방>

고객 만족 1위 탈모 해결 'SHS 테크닉'…연말 파격 세일

"30% 할인 최저가로 탈모와의 전쟁, 끝!"
23년이상 베테랑 샤론 여 원장 효과 장담
'풍성해 보이는 모발, 풍성해진 생활의 질'

탈모는 직접 겪지 않으면 그 고통을 헤아릴 수 없다. 탈모에서 벗어나기 위해 가발부터 약 복용, 헤어 이식 등 여러 방법을 시도해도 나아지기는커녕 악화되었다면 'SHS 테크닉'을 권한다. 현재, 타운 내에서 성공적인 'SHS 테크닉'으로 화제가 된 '샤론 퍼머넌트 메이크업'(SPM, 원장 샤론 여)에선 30% OFF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그 동안 경비 문제로 고민을 했다면 12월 한 달간 상담과 예약을 하면 누구든 30% OFF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HS 테크닉'은 헤어 이식에 비해 저렴하며, 시술 당일 그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 가능하다. 시술 당일 고객 만족 1위의 SHS 테크닉의 장점은 첫째, 실제 머리카락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완벽에 가깝다. 둘째, 답답한 가발을 벗을 수 있으며, 탈모를 악화시키는 흑채 같은 화학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셋째, 헤어 이식 후 상실감이 큰 이들에게 만족을 전한다. 헤어 이식은 기존의 모발이 거의 존재하지 않을 때 성공확률이 높다. 이식을 하는 동안에 기존의 모낭을 손상시키는 누를 범해 몇 안 남은 머리카락마저 잃기 쉽기 때문이다. 헤어 이식이 성공적이었다 해도, 이식된 머리카락을 보존하기 위해 프로페시아(Propecia)를 복용해야 하는데, 프로페시아는 남성 호르몬을 억제하는 만큼 남성들에겐 양날의 칼과 같다.

SHS 테크닉 시술을 받은 고객들의 만족도는 다양하게 나타난다.

"28년 전, 뇌수술 후 두상에 큰 흉터를 지닌 채 살던 고객이 계십니다. 헤어 이식은 엄두도 못 내다가 SHS 테크닉 시술에 대한 소문을 듣고 직접 찾아 오셨죠. 그리고, 단 2시간 시술 후 28년간 지녔던 마음의 고통과 우울함을 모두 씻어내셨답니다. SHS 시술의 장점 가운데 하나는 시술 당일로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죠."

샤론 여 원장이 23년 넘게 열정을 갖고 이 일에 몰두할 수 있는 원동력은 고객들이 전하는 찬사와 성원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샤론 여 원장이 주목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샤론 여 원장만이 가능한 흐트러짐 없는 집중력과 섬세한 고도의 테크닉 때문이다. 한 올 한 올 실제 머리카락처럼 모발의 방향을 정하고, 또 적당한 볼륨감까지 표현하는 전문가는 흔치 않다. SHS 테크닉의 자연스러움은 시술 후 바로 눈으로 확인 가능하다.

한 고객은 "반영구화장이나 SHS나 비슷한 줄 알았어요. 그런데, 시술 후 기존의 머리카락과 비교하려 해도 구분이 안 되요. 인위적이지 않고 원래 제 머리카락들처럼 아주 자연스럽고 꽉 차 보여 신기할 따름이에요"라고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샤론 여 원장은 심미안이 뛰어날 뿐 아니라, 미세 색소와 색감을 다루는데 특별한 감각을 지녔다. 그렇기 때문에 시술 후 자연스러움과 풍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다. 성형에는 트렌드가 존재한다. 이 트렌드에 자연스러움을 꿰뚫는 눈과 전문적 기술을 더하면 실제 머리카락과 흡사한 결과물이 나오는 것이다. 여 원장은 "12월 한 달 동안 펼치는 30%OFF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고, 서둘러 상담과 예약을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문의:(213)500-2193
▶주소:955 S. Vermont Ave. #M, LA(Wellbeing Center, 박대감네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