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몬트 분식&한식 치킨


LA 한인타운에 새로운 외식공간이 탄생했다.

소프트 오픈을 거쳐 지난 21일 버몬트 가에 그랜드 오프닝을 알린 '버몬트 분식&한식 치킨'(대표 이주상)이 그 주인공이다.

버몬트 분식&한식 치킨은 천정부지로 치솟는 외식비로 인해 먹거리 부담이 가중된 서민들을 위해 문을 연 식당이다.  

이주상 대표는 "가뜩이나 경제상황이 어려운데 밥값, 팁, 주차료 등을 내고 나면 그 비용이 결코 만만찮다"며 "버몬트 분식&한식 치킨은 누구나 소박한 외식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라고 전했다.

버몬트 분식&한식 치킨의 상차림은 치킨부터 분식, 한식, 도시락 등 무려 40여가지에 이른다.

30여년 경력의 노련한 주방장들이 포진한 이곳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아침 8시부터는 떡국, 미역국, 갈비 우거지 해장국, 닭곰탕, 갈비탕, 된장찌개, 동태찌개, 닭죽, 전복죽 , 생선 도시락 등 부드럽고 소화가 잘 되는 음식들이 준비된다. 가격은 5달러 50센트부터. 아침 메뉴는 향후 오전 6시30분부터 제공할 방침이다.

이어 오전 11시30분 부터는 아침 메뉴에 칼국수, 냉면, 만두, 떡볶이, 통닭, 치킨, 볶음바, 갈비찜, 순대 등 점심 메뉴가 추가된다. 저녁 역시 마찬가지로 오후 5시부터 닭도리탕, 아구찜, 족발 등 입맛을 제대로 돋우는 칼칼한 음식들이 준비된다.

주인장의 추천 메뉴는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과 담백한 갈비탕, 양지머리를 푹 고와 끓인 미역국 등이다.

버몬트 분식&한식 치킨이 착한 것은 맛과 가격만이 아니다.

이주상 대표는 "우리집 음식 중 무엇을 주문하셔도 맛있을 거라고 자부한다. 직접 오셔서 드시는 분들도,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해 회사나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시는 분들도 두루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가격은 다른 업소에 비해 훨씬 저렴하지만 그렇다고 맛이나 양이 뒤쳐지는 것은 절대 아니다. 가격 대비 맛과 양이 최고"라고 강조하며 "외식비 부담을 대폭 줄이고 외식의 기쁨은 배가시키는 버몬트 분식&한식 치킨이 되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버몬트 분식&한식 치킨은 LA 7가와 버몬트 코너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30달러 이상 주문 시 무료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버몬트 분식&한식 치킨에서 외식비 부담 없이 마음껏 드세요.~"

▶문의: (213)263-2880

▶주소: 709 S. Vermont Ave.,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