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F 슈페리어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 웨어 50% 초대박 세일
한국 최초 골프웨어 브랜드 선점 50년간 명맥
"명품 품격 유지위해 최고 제품 소량 한정판매"


코리아타운 플라자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 캐주얼 웨어 전문점 'SGF 슈페리어'(사장 스텔라 김)가 더욱 새로워졌다.

지난 8월 중순, 리뉴얼 오프닝을 알린SGF 슈페리어는 F/W(가을/겨울)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다량 입고하고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서고 있다.

특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전품목 30~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닝 기념 세일에 돌입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SGF 슈페리어는 △ 50년 전통의 이태리 남성복 브랜드 '슈페리어'△고품격 프리미엄 골프웨어인 'SGF67'△이탈리안 남성 캐주얼 브랜드 '프랑코 패래로'(Franco Ferraro) △중세 베네치아 깃발의 고유 색상인 레드, 그린, 네이비 3색과 R 버클 디자인을 모티프로 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Roberta Di Camerino) △최경주 선수의 노하우와 슈페리어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담긴 'K J CHOI'등을 전개한다.  

스텔라 김 사장은 슈페리어가 명품 브랜드웨어임을 강조하며 "제품의 가치와 품격을 높이기 위해 소량만을 한정판매한다. 같은 디자인을 대량 생산하지 않기 때문에 품질, 디자인, 원단, 희소가치 면에서 최고"라고 소개하며 "남성복과 남여 골프웨어는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리오픈 기념 세일 행사에서는 신상품 포함 전 품목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추천 품목은 이태리의 품격이 담긴 남성 캐주얼 재킷과 고기능성 남여 골프 바람막이 등이다.

한편, 슈페리어는 지금으로부터 반세기 전, 골프웨어의 볼모지인 대한민국에서 탄생했다. 국내 최초의 골프웨어 브랜드로 시장을 선점한 후 50년간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다. 슈페리어는 오랜 경험과 전통에서 축적된 기술을 앞세워 품질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SGF67은 골퍼들이 필드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자체 기술력을 업그레이드하며 제작한 고기능성 골프웨어 라인이다. 고급스러운 소재를 활용했으며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필드뿐 아니라 데일리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SGF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의 공식 파트너로서  한국 골프 발전 및 골프 프로 선수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스텔라 김 사장은 "우리 옷은 금방 입고 금방 버리는 옷이 아니라, 오래도록 새 옷처럼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웨어다. 세일 기간동안 신상품도 50%까지 할인 판매하니 이번 기회를 활용해 슈페리어의 품격을 경험해보시면 좋다"고 전했다.

슈페리어 미주 총판장인 SGF 슈페리어는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 한미은행 옆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쉬는 날 없이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의: (213)446-0333
▲주소: 928 S. Western Ave., #255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