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플러스

노화를 막는 신비의'연어 이리'추출 상품화


항노화 건강식품'파워 DNA'타운에 첫 출시
日서 선풍적 인기'연어 정액'핵산 다량 함유
100% 자연재료서 추출 16개 제품 특별 세일

한인타운에 '친절한 건강지킴이'가 등장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다같이 건강하게 행복히 살자"는 모토로 창업한 '비타민 플러스'(대표 스티븐 강)다.

비타민 플러스가 지난 1월 올림픽가에 자리잡고 오픈하기까지는 각고의 노력이 필요했다.

스티븐 강 대표는 "지난 3년여 연구 끝에 인간의 'DNA(염기조성비율)'와 96% 가까이 일치하는 '연어 이리'를 건강식품으로 개발하는데 마침내 성공했다"며 "모든 질병은 노화로부터 비롯된다고 볼 수 있는데, 바로 연어 정액은 항노화 식품으로 젊음을 되돌리는 비결로 일본에서는 선풍적 인기를 얻은지 오래다"고 강조했다. '이리'란 물고기 수컷의 뱃속에 있는 정액의 흰 덩어리를 말하는데 '연어 이리'는 말그대로 수컷 연어의 정액 덩어리다.

그는 "생로병사의 비밀은 'DNA(핵산)'에 있는데 바로 이러한 핵산의 부족은 노화를 불러일으키는 근본적 원인이 된다"며 "그런데 강물을 거스르는 강력한 힘을 지닌 연어 생명의 근원이 '연어정액(연어이리)'이고, 그 안에는 엄청난 양의 핵산이 함유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60캡슐이 들은 1달 분량의 '파워 DNA' 제품의 가격은 100달러. 매장까지 찾기 불편한 어르신들, 그리고 직장인들을 위해 타운내에서 주문을 할 경우 무료 퀵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비타민 플러스에는 '연어 정액의 힘(Salmon Milt Power)'을 과시하고 있는 '파워 DNA'를 비롯해 총 16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대는 30~50달러 선이다.

특히 최근 출시된 '프레그네롤린'은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다. '머리 속에 헤드라이트를 켜드립니다'라는 캐치슬로건에 걸맞게 기억력이 감퇴되고 있는 중장년층에게 알맞는 제품으로 그 효능이 알려지면서 이 제품을 찾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는 것.

무엇보다 비타민 플러스의 제품들은 비화학 물질과 100% 자연재료에서 추출된 성분만으로 만든 건강 보조식품이란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생산부터 판매까지 정확한 시스템을 거치고 있어, 우수한 청결 품질을 인정하는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를 획득한 것도 신뢰도를 높인다.

또한 각각의 제품들은 각기 효능에 대한 전문성을 띄고 있다. 즉, 각각의 제품들은 혈액순환, 감기 및 염증, 당뇨, 콜레스테롤, 변비, 장 기능, 간 기능 회복 등에 좋은 제품들로 특화되어 있는 것.

어느덧 이민 49년차가 된 강 대표가 이렇듯 건강 보조식품 업계에 투신하게 된 배경은 다 이유가 있다. 의료계통에 종사했던 부친의 유지를 이어받아 업체 작명에서 보여지듯 '모든 이들에게 건강을 플러스로 선물하고 싶다'는 평소 신념을 담은 것이다.

이에 따라 고가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낮추기 위해 샌디에고 공장 생산라인을 가동하는 등 비용절감을 위해 노력했고, 전문적 상담인을 통해 개별 건강체크를 통한 맞춤형 서비스를 원활하게 가동함으로써 실질적 '건강 도우미'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비타민 플러스는 파워 DNA 출시기념으로 '아미노 퓨어 플러스-L 글루타민'제품을 기존 '65달러+택스'가격에서 30% 가까이 낮춘 단일가 49.99달러에 프로모션으로 판매한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 주소 : 4017 W. Olympic Blvd.
▶ 전화 : (213) 660-6789 / (323) 424-7333